2026년 02월 03일(화)

로제, 브루노 마스와 볼뽀뽀... 그래미 오프닝 달군 '아파트' 떼창

블랙핑크 멤버 로제가 브루노 마스와 함께 제68회 그래미 어워즈의 화려한 시작을 장식했습니다.


지난 1일(현지시간) 로제는 미국 로스앤젤레스 크립토닷컴 아레나에서 개최된 제68회 그래미 어워즈에서 브루노 마스와 함께 오프닝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라이브 밴드의 역동적인 연주 속에서 등장한 로제는 브루노 마스의 기타 연주와 함께 대표곡 '아파트(APT.)' 공연을 펼쳤습니다. 


로1.jpgMnet


무대 앞 관객들은 경쾌한 멜로디에 맞춰 점프하며 열광적인 반응을 보였고, "아파트" 후렴구에서는 장내를 가득 채우는 '떼창'이 울려 퍼졌습니다.


특히 로제는 공연 시작과 동시에 브루노 마스에게 볼 뽀뽀를 하며 친밀감을 드러냈고, 무대 전체를 누비며 자유분방한 댄스를 선보였습니다. 


두 아티스트가 함께 노래하는 순간 공연 분위기는 최고조에 달했습니다. 관중석의 팝스타들도 밝은 표정으로 무대를 지켜봤습니다.


공연 마지막에 로제는 브루노 마스를 세게 껴안으며 성공적인 무대에 대한 기쁨을 표현했습니다.


로제의 '아파트'는 이번 그래미 시상식에서 본상인 제너럴 필드의 '송 오브 더 이어(올해의 노래)', '레코드 오브 더 이어(올해의 레코드)'와 함께 '베스트 팝 듀오/그룹 퍼포먼스' 등 총 3개 부문에 노미네이트됐습니다. '베스트 팝 듀오/그룹 퍼포먼스' 부문은 수상하지 못했으며, 본상 수상 결과는 아직 발표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로2.jpgMnet


로3.jpg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