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2월 22일(일)

반올림피자, 설날 맞아 '윷놀이 굿즈' 증정 이벤트 실시

피자앤컴퍼니가 운영하는 반올림피자가 설 연휴를 앞두고 특별한 가족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전통 놀이인 윷놀이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한정판 굿즈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반올림피자는 2월 2일부터 18일까지 자사 앱을 통해 윷놀이 굿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벤트 참여 조건은 고구마 피자를 반드시 포함하여 라지 사이즈 피자를 주문하는 것입니다.해당 굿즈는 설날을 위해 한정 제작된 만큼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이미지_반올림피자 윷놀이 굿즈 이벤트 (1).jpg사진제공=반올림피자


이번에 제공되는 윷놀이 굿즈는 반올림피자만의 특별함을 담았습니다. 윷에는 반올림피자 로고가 새겨져 있으며, 피자 박스는 전라북도 고창군의 대표 명소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특히 피자 박스는 윷놀이판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가족들이 함께 전통 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번 설날 이벤트는 반올림피자가 추진해온 고창군과의 지역 상생 프로젝트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반올림피자는 고창 고구마를 사용한 '반올림 고구마피자'를 통해 지역 농가와 협력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피자 박스와 영상 콘텐츠를 활용해 고창의 농산물과 관광자원을 알리는 독창적인 로컬 스토리텔링을 전개해왔습니다.


반올림피자 관계자는 "이번 설날 이벤트를 통해 가족들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지역과 상생하며 고객들에게 의미 있는 경험을 선사하는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계속해서 새로운 시도를 해나갈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