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2월 03일(화)

육준서 "'솔로지옥4' 이시안과 같이 자고 싶었다" 폭탄 발언... '원나잇' 질문에 한 대답은

넷플릭스 연애 예능 '솔로지옥4' 출연자 육준서가 이시안과의 논란이 된 '침대 사태'에 대해 진솔한 속마음을 공개했습니다.


지난 29일 유튜브 채널 '입만열면'에서는 '솔로지옥에선 대체 왜 그랬냐? | EP.02 육준서 | 트루만쇼'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습니다.


해당 영상에서는 육준서가 거짓말 탐지기를 이용한 토크쇼에 참여하며 '솔로지옥4' 출연 당시의 진실을 털어놓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인사이트


육준서는 '솔로지옥' 출연 경험에 대해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모르겠지만 저는 99% 솔직했습니다"라고 회상했습니다.


이용진이 "기사를 보면 이시안 씨가 '침대 사태'에 대해 솔직하게 고백했습니다. '육준서와 자고 싶었다'라고 말했다"며 "뜻이 같았냐"라고 직설적으로 물었습니다. 육준서는 주저하지 않고 "예"라고 답변했습니다.


당시 '솔로지옥4'에서는 육준서와 이시안이 천국 데이트를 함께 하며 한 침대에서 친밀한 스킨십을 나누는 장면이 방송돼 시청자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모았습니다.


육준서는 "그때는 내가 마음이 이끄는 대로 갔습니다"라고 당시 심경을 설명했으며, 거짓말 탐지기는 이 발언을 '진실'로 판정했습니다.


인사이트넷플릭스 '솔로지옥 4'


이용진이 "그런데 그때 같이 안 잤잖아요"라고 추가 질문을 하자, 육준서는 "같이 잤는데..."라고 답해 스튜디오 분위기를 순간 긴장시켰습니다. 이후 이용진은 "그럼 무슨 내용이죠? 아, 잠을 잤다는 의미"라며 상황을 정리했습니다.


육준서는 '원나잇에 대한 생각'을 묻는 질문에도 솔직하게 답했습니다. 그는 "한 번도 해본 적은 없습니다"라면서도 "할 수는 있다고 생각합니다. 열정 가득한 남녀가 살아가다 보면 그럴 수도 있습니다"라고 자신의 생각을 거침없이 표현했습니다.


이용진은 "이야기하면 할수록 빠져듭니다"라며 육준서의 거침없는 솔직함에 놀라움을 표했습니다.


인사이트


육준서는 '솔로지옥4' 출연으로 대중적 인지도를 높인 후 tvN '아이 엠 복서'에 출연하며 활동 영역을 넓혀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