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2월 03일(화)

박보검, 백마 탄 왕자님 비주얼... 동화에서 튀어나온 듯한 설렘 미소

배우 박보검이 2026년 병오년을 맞아 백마와 함께한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하며 동화 속 왕자 같은 비주얼을 완성했습니다.


지난 28일 KGC인삼공사 정관장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패션 매거진 보그와 협업한 화보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사진들을 선보였습니다. 


정관장 측은 "THE QUIET FLAME. 붉은 색으로 채워진 공간. 카메라 뒤에서 기록된 정관장과 박보검의 만남. 2026 병오년 보그 화보 비하인드. 붉은 말의 해를 맞아 공개된 정관장과 박보검의 특별한 화보! 생생한 현장감이 담긴 첫 번째 비하인드를 만나보세요!"라고 설명했습니다.


2026-01-30 13 56 51.jpg정관장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에서 박보검은 붉은 조명이 감도는 공간에서 백마를 부드럽게 쓰다듬으며 자연스러운 교감을 나누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날카로운 옆선과 깊은 눈빛으로 모니터를 집중해서 바라보며 촬영에 몰입하는 프로페셔널한 면모도 담겼습니다.


박보검은 백마와 호흡을 맞추는 장면에서 우아하면서도 강인한 기사의 모습을 연상시켰으며, 쇼핑백을 들고 환하게 미소 짓는 컷에서는 차가운 도시 남자의 매력과 대비되는 청량한 미소를 선사했습니다. 


장난기 어린 표정과 자연스러운 행동으로 반전 매력을 더하며 다채로운 분위기를 완성했습니다.


2026-01-30 13 57 55.jpg정관장 인스타그램


박보검은 오늘(30일) 첫 방송되는 tvN 예능 '보검 매직컬'을 통해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입니다. 


또한 김한민 감독의 신작 '칼: 고두막한의 검' 주연으로 캐스팅되어 본격적인 액션 사극 장르로의 복귀를 알렸습니다. '칼: 고두막한의 검'은 고구려 패망 직후 기억을 잃고 노예가 된 남자가 전설의 검을 건 검투 대회에 참가하는 블록버스터 액션 사극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