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1월 28일(수)

"지금 마셔야 제맛"... 신세계百, 설 맞이 '음용 적기' 와인 선물세트 출시

신세계백화점이 올해 병오년 설 명절을 앞두고 음용 적기를 맞은 프리미엄 와인들로 구성한 특별 선물세트를 출시했습니다.


와인 전문가들에 따르면 와인은 각각 고유한 숙성 과정을 거치며, 최적의 시점에 도달했을 때 비로소 완벽한 조화와 깊은 맛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신세계百 와인 설 선물세트 관련 사진 가로 2.jpg사진 제공 = 신세계백화점


모든 와인 산지가 장기간 보관할 수 있는 특성을 갖추고 있지는 않기 때문에, 신세계백화점은 신중하게 선별된 생산업체와 빈티지를 바탕으로 현재 마시기에 가장 좋은 상태의 와인들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주요 상품으로는 '팔머 샴페인 99'와 '팔머 샴페인 00'이 있으며, 스페인을 대표하는 와인인 '베가 시실리아 우니코 03 매그넘' 등이 출시됩니다. 또한 이탈리아 와인의 명성을 보여주는 '비욘디 산티 브루넬로 디 몬탈치노 리제르바 99'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음용 적기에 맞춘 다양한 와인 선물세트의 전체 라인업은 신세계백화점 설 명절 선물 카탈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각 매장별로 취급하는 상품 구성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신세계百 와인 설 선물세트 관련 사진 세로 1.jpg사진 제공 = 신세계백화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