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2월 03일(화)

'7공주' 권고은, 2년 전 '유퀴즈' 촬영장서 결혼식 올린다

어린이 걸그룹 7공주 출신 권고은이 결혼 소식을 전하며 특별한 인연의 결혼식장을 공개했습니다.


지난 25일 권고은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내 원픽 웨딩베뉴에서 7공주 유퀴즈 촬영지에서...내 결혼식장이 되기까지'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습니다.


현재 카페를 운영하고 있는 권고은은 예비 남편과 함께 웨딩 상담을 받는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기존 이미지권고은 유튜브


권고은은 "이곳은 제가 28살에 '유퀴즈' 나왔던 곳입니다. 한참 전부터 제 로망 베뉴였던 논현에서 '유퀴즈'를 찍어서 좋았는데요. 이후에 제 동생이 여기로 이직했어요"라고 설명했습니다.


권고은은 "제 베뉴는 운명의 채플앳논현입니다. 다른 곳은 상담도 안 갔어요"라며 오랫동안 꿈꿔왔던 결혼식장에서 결혼식을 올리게 된 기쁨을 표현했습니다.


이 장소는 2024년 tvN '유퀴즈 온 더 블럭' 촬영지로도 의미가 깊습니다. 2024년 6월 방송에서는 7공주 출신 박유림, 황세희, 권고은이 함께 출연해 20년 만에 '러브 송(Love Song)' 무대를 선보여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기존 이미지권고은 유튜브


결혼식장을 둘러본 후 권고은은 스드메 상담을 위해 카페에서 화장을 하는 모습도 보여줬습니다. 


권고은은 "제 추구미를 온몸으로 보이게 하기 위해 열심히 꾸미고 갑니다. 친구들이 플래너도 여러 군데 상담받으라고 했는데 저는 마음에 쏙 드는 한 분이 계셨어요"라고 말했습니다.


권고은은 "프러포즈 2일 후 식장 계약, 2일 후 스드메 계약하려니 늘 배가 고파요"라며 차 안에서 햄버거로 식사를 해결하는 등 결혼 준비로 분주한 일상을 솔직하게 공개했습니다.


tvN '유퀴즈 온 더 블럭'tvN '유퀴즈 온 더 블럭'


권고은은 2003년 7인조 어린이 걸그룹 컬러링 베이비 7공주로 데뷔해 '러브 송(Love Song)'으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후 2019년 연극 '1950 결혼기념일'을 통해 배우로 활동 영역을 넓혔으며, 최근에는 카페 사장으로 새로운 도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YouTube '권고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