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2월 03일(화)

아이들 슈화, 청순 벗고 '화이트 수트'로 완성한 고급 섹시... 180도 변신

그룹 아이들 멤버 슈화가 화이트 슈트 스타일링으로 강렬한 매력을 선보였습니다.


슈화는 25일 개인 소셜미디어에 특별한 설명 없이 화보 촬영 사진들을 연달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슈화는 화이트 컬러 재킷과 팬츠로 구성된 슈트 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세련미를 뽐냈습니다.


2026-01-26 13 55 26.jpg슈화 인스타그램


가장 눈길을 끄는 부분은 재킷 안쪽 스타일링입니다. 


슈화는 아이보리 톤의 브라톱만을 착용해 탄탄한 복부 라인과 슬림한 체형을 과감하게 드러냈습니다. 


재킷 단추를 풀어헤친 채 자연스럽게 흘러내린 헤어스타일과 함께 카메라를 향한 강렬한 시선이 인상적입니다.


이번 화보에서 슈화는 기존의 청순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성숙하고 도시적인 분위기로 완전히 변신했습니다. 


화보 촬영장으로 보이는 공간에서 자연스럽게 포즈를 취하는 모습은 마치 전문 모델과 같은 완성도를 보여줍니다. 팬들은 슈화의 새로운 매력에 열광적인 반응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2026-01-26 13 56 27.jpg슈화 인스타그램


한편 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은 27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모노 (Feat. skaiwater)'를 발매합니다. 


이번 신곡 '모노'는 단일 오디오 채널 재생 방식인 '모노'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으며, 어떤 틀에도 얽매이지 않는 독창적인 정체성을 표현한 곡입니다. 미니 8집 '위 아' 발매 이후 약 8개월 만에 선보이는 국내 단체 신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