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의 서브 브랜드 본셉이 가성비와 고효능을 앞세운 뷰티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누적 판매량 1,000만 개 돌파라는 성과를 거뒀습니다.
본셉은 26일 이 같은 판매 실적을 발표하며, 특히 다이소 입점 이후 놀라운 성장세를 보였다고 밝혔습니다. 2024년 4월 다이소에 입점한 후 1년 2개월 만에 500만 개 판매를 기록했으며, 그 이후 단 6개월 만에 추가로 500만 개를 판매하는 등 가파른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대표 히트 상품인 '본셉 비타씨 동결건조 더블샷 앰플 키트'와 '본셉 립 타투 스티커'는 지난해 다이소에서 품절 사태를 일으킬 정도로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 두 제품은 '2025 다이소몰 연말결산'에서 화장품 부문 베스트상품 2관왕에 오르는 영예를 안았습니다.
사진 제공 = 본셉
본셉은 최근 제품 라인업 확장에도 적극 나서고 있습니다. 기존 레티놀, 비타민C 제품에 이어 D-판테놀을 새롭게 출시하며 고효능 성분 트렌드에 발맞춘 후속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순수 레티놀과 D-판테놀 성분을 동결건조 공법으로 제조한 '동결건조 더블샷 앰플 키트' 2종의 판매량이 최근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 제품들은 순수 레티놀 500IU 및 콜라겐 70%, 판테놀 3% 등 고함량 동결건조 볼을 DIY 방식으로 조합할 수 있어 성분의 신선도와 효능을 극대화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홈 에스테틱 트렌드와 함께 주목받고 있는 제품도 있습니다. '바디 괘사 세럼' 3종은 최근 피부 리프팅 등 홈 에스테틱 수요 증가와 뷰티 디바이스 판매 증가세에 힘입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전신 피부의 탄력, 톤, 미백 장벽을 집중 케어하면서 괘사 마사지까지 동시에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현재 본셉은 레티놀 라인, 비타씨 라인, D-판테놀 라인, 색조 메이크업 제품 등 총 50여 종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올해는 기존 인기 라인업을 바탕으로 히트 상품을 더욱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입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누적 1,000만 개 판매 기록은 최근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면서도 확실한 효능을 원하는 뷰티 트렌드에 적극 부응한 결과"라며 "올해도 혁신적인 신제품 출시를 통해 K-뷰티를 대표하는 가성비∙고효능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