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1월 31일(토)

"설 선물은 정관장에서"... 붉은 말 키링과 박보검 굿즈까지 준다는 프로모션의 정체

KGC인삼공사의 정관장이 붉은 말의 해 설날을 맞아 대규모 프로모션을 실시합니다.


23일부터 오는 2월 18일까지 27일간 진행되는 '올 설에도 정관장으로 말해요' 행사를 통해 다양한 할인 혜택과 증정품을 제공합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설 선물로 인기가 높은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천녹, 화애락, 다보록 등 주력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오리지널 침향으로 제작된 기다림 침향과 혈당관리 전문 브랜드인 GLPro 제품도 할인 대상에 포함됩니다. 또한 정관장 멤버스에 새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천녹톤 3포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KGC인삼공사


설 선물 준비를 서두르는 고객들을 위해 1월 23일부터 1월 29일까지 일주일간 멤버스 포인트 추가 적립 혜택을 운영합니다. 


최종 결제 금액이 3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인 경우 포인트를 2배 적립해주며, 100만원 이상 3,000만원 미만 구매 시에는 포인트를 3배 적립해줍니다.


제휴카드 혜택도 강화됩니다. 정관장 로드샵에서 행사 초기 7일 동안 현대카드로 20만원 이상 결제하면 M포인트를 최대 3만 포인트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삼성카드 LINK 혜택을 통해서는 20만원, 50만원, 100만원 이상 결제 시 각각 1만원, 3만원, 7만원의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 굿즈 증정 이벤트도 마련되었습니다. 정관장 멤버스 구매 고객 10만명에게는 모델 박보검의 화보가 포함된 새해 인사 엽서를 제공합니다.


천녹, 침향, 황진단 등 프리미엄 제품 구매 고객 5천명에게는 정관장과 보그가 콜라보한 화보집을 증정합니다. 오는 2월 1일부터는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1만명에게 붉은 말 모양의 정말 키링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2026년 병오년 설을 맞아 붉은 말의 힘찬 기운과 정관장의 건강한 에너지를 담아 선물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정관장은 과학적 효능을 기반으로 한 제품력에 품격과 정성을 더해, 건강을 기원하는 선물로서의 가치를 강화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