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2일 맥심 모델 출신 유튜버 박민정이 동료 크리에이터 송형주와의 결혼 소식을 공식 발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박민정은 이날 SNS를 통해 결혼 발표와 함께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그는 "스무 살 초반에 활동을 시작해 정신없이 달려오다 보니 어느덧 10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다"며 "많은 관심을 받으며 지내왔고, 때로는 우당탕탕 실수도 있었지만 여러분 덕분에 늘 행복한 나날을 보낼 수 있었다"라고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했습니다.
결혼 상대인 송형주에 대해서는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박민정은 "그 시간 속에서 부족한 저를 곁에서 챙겨주고 아껴주는 사람을 만났다"며 "함께 있으면 배울 점이 많고 정말 멋진 사람"이라고 소개했습니다. 또한 "함께하는 동안 점점 성장하는 제 모습을 보며 이 사람과 평생을 함께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결혼 결심 이유를 밝혔습니다.
송형주 인스타그램
박민정은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서도 언급했습니다. 그는 "늘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 주신 팬분들께 실망을 드리지 않도록 예쁘고 행복하게 잘 사는 모습 보여드리겠다"라며 "인생의 새로운 2막이라 생각하고 앞으로 더 열심히 활동하겠다"라고 다짐했습니다. 글 마지막에는 "나 시집 간다... 다들 못 갈 거라 놀렸지만 진짜 간다"라는 재치 있는 멘트를 덧붙여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소감을 마무리했습니다.
박민정과 함께 공개된 웨딩 화보에는 예비 신랑 송형주가 함께 등장했습니다. 송형주는 현재 구독자 약 76만 명을 보유한 유튜브 채널 '핫스튜디오'를 운영하고 있는 인기 크리에이터입니다.
송형주도 같은 날 자신의 SNS를 통해 결혼 소감을 공유했습니다. 그는 "평생을 함께할 사람을 만나 결혼하게 됐다"며 "저를 긍정적인 방향으로 이끌어주는 이 사람과라면 미래를 약속해도 되겠다는 확신이 들었다"라고 전했습니다.
박민정 인스타그램
이어 "결혼 후에도 여러분이 알고 계신 송형주 그대로, 변함없이 재미있는 영상으로 찾아뵙겠다"라며 "예쁘게 잘 사는 모습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한편, 1995년생 박민정은 모델과 유튜버로 활동하며 잡지 맥심 모델로 주목받았고, 웹예능 우마게임 등에 출연한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1994년생 송형주는 유튜브 채널 '핫스튜디오'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이며 많은 구독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