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가 소비자 참여형 리뷰 프로그램 '이디야 테이스터' 1기 모집에 나섰다고 22일 밝혔습니다.
'이디야 테이스터'는 '이디야 at home'을 콘셉트로, 집이나 사무실에서 신제품을 먼저 체험한 뒤 개인 SNS 채널을 통해 음용 경험과 후기를 공유하는 참여형 프로그램입니다. 인스타그램, 블로그, 스레드, 유튜브 등 SNS 채널을 운영 중인 누구나 지원할 수 있습니다.
이번 체험단은 이디야커피 공식 애플리케이션 '이디야 멤버스'를 통해 모집되며, 모집 인원은 50명입니다. 신청 기간은 1월 19일부터 1월 26일까지이며, 선정 결과는 1월 30일 이디야커피 공식 채널을 통해 발표될 예정입니다.
사진 제공 = 이디야커피
이번 1기에 선정된 테이스터에게는 이디야 아메리카노 PET 신제품 2종인 '이디야 오리지널 아메리카노'와 '이디야 디카페인 아메리카노'가 제공됩니다. 이디야 오리지널 아메리카노는 커피 함량을 높여 진한 아메리카노 맛 그대로를 구현하였고, 이디야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는 디카페인을 부담 없이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두 제품 다 950ml 대용량 구성으로 일상 속에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것이 특징입니다.
제품은 1월 30일부터 순차 배송되며, 참가자는 제품 체험 후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고 2월 8일까지 개인 SNS 채널에 후기 콘텐츠를 게시하면 됩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SNS 체험단을 통해 신제품을 소비자에게 소개하고, 음용 경험을 바탕으로 한 생생한 후기를 통해 보다 진정성 있는 소통을 강화하고자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수 있는 다양한 참여형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