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1월 22일(목)

김나영, 허리 드러낸 블랙 컷아웃 드레스... "절제된 고혹미"

방송인 김나영이 20일 명품 주얼리 브랜드 행사에서 선보인 세련된 패션 스타일링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김나영은 이날 자신의 개인 채널을 통해 "다미아니의 장인정신과 따뜻한 환대가 가득한 까사 다미아니 청담 오픈을 축하합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행사 참석 사진들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나영은 블랙 컬러 롱 드레스를 착용해 우아하면서도 강렬한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특히 허리 부분을 과감하게 드러낸 컷아웃 디테일이 눈길을 끌었는데, 절제된 노출로 오히려 더욱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2026-01-21 13 44 20.jpg김나영 인스타그램


김나영이 선택한 드레스는 미니멀한 실루엣을 기반으로 하면서도 어깨부터 팔 라인까지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슬림한 핏으로 전체적인 실루엣을 길고 날렵하게 연출했습니다.


불필요한 장식을 배제한 깔끔한 디자인은 완성도 높은 스타일링을 보여줬습니다.


사진 속 김나영은 허리에 손을 올린 포즈로 카메라를 바라보며 미소를 지어 고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그의 트레이드마크인 단발 헤어 스타일은 전체적인 룩에 시크한 매력을 더했으며, 귀걸이와 반지 등의 액세서리는 세련된 포인트 역할을 했습니다.


한편 김나영은 지난해 10월 가수 겸 화가 마이큐와 4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그는 2015년 결혼해 두 아들을 두었으나 2019년 이혼한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