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1월 20일(화)

안유진, 10년 전 중학생 시절 깜짝 공개... '모태 미녀' 입증

아이브(IVE) 리더 안유진이 중학생 시절 추억을 담은 과거 사진들을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19일 안유진은 SNS에 "2016"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들에는 약 10년 전 중학생이었던 안유진의 모습이 담겨 팬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습니다.


2016년은 안유진이 가수를 꿈꾸기 시작한 의미 있는 해로, 사진 속 맑고 순수한 눈빛과 천진한 미소는 현재 글로벌 스타로 성장한 모습과 대조를 이루며 팬들에게 감동을 전했는데요.


안유진 인스타그램안유진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안유진은 체크 셔츠를 입고 카메라를 바라보거나, 루돌프 머리띠를 착용하고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하는 등 평범한 10대 소녀의 일상을 보여줬습니다.


또 검은 롱패딩을 입고 거울 앞에서 셀카를 촬영하는 모습에서는 남다른 신체 비율은 물론, 어린 나이임에도 뚜렷한 이목구비가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안유진은 최근 예능 프로그램 '내겐 너무 까칠한 매니저-비서진'에서 MC와 예능감을 동시에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그는 이서진, 김광규와 함께 가족 같은 호흡을 보여주며 '국민 막내딸'의 친근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데요. 얼마 전 '2025 SBS 가요대전'에서는 전문적인 진행자로서의 역량을 입증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하나은행은 안유진의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활용한 '안유진 하나 나라사랑카드'를 출시하며, 군 장병들을 위한 안유진의 손글씨 응원 메시지 엽서를 함께 제공하는 등 그의 선량한 이미지를 적극 활용하고 있습니다.


안유진 인스타그램안유진 인스타그램


안유진이 소속된 아이브는 오는 2월 말 신곡 발표를 확정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아이브는 새 앨범 출시 후 두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엠(SHOW WHAT I AM)'을 개최해 아시아, 유럽, 미주 등 전 세계 팬들과 만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