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1월 20일(화)

'차범근 며느리' 한채아, 시댁 대저택 최초 공개... 2층 운동실까지

배우 한채아가 축구계 레전드 차범근의 며느리로서 따뜻한 시댁 생활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지난 19일 한채아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댁 방문기를 담은 영상을 게시했습니다. 


그는 영상 자막을 통해 "한 해 마지막 날을 가족들과 함께 보내러 고흥으로 갑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영상에서 한채아는 시어머니의 세심한 배려에 감동했다고 전했습니다. 


기존 이미지한채아 유튜브


그는 "시어머니가 딸을 위해 시장에서 고구마를 사오셨다"며 "요리는 못 하지만 고구마 정도는 구울 수 있을 것 같아 제가 해봤다"고 설명했습니다.


특히 시아버지인 전 축구감독 차범근의 다정한 모습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차범근은 "봄이(손녀)야 이거 맛있다. 먹어봐라"라며 직접 고구마 껍질을 까주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에게 훈훈함을 선사했습니다.


한채아, 으리으리 대저택+운동실 시댁 차범근家 자랑...시母, 신경…한채아 유튜브


다음 날 아침에는 시어머니가 가족들을 위해 정성스럽게 아침 식사를 준비했습니다. 한채아는 "모두 늦잠 자서 어머니께서 열심히 준비해주셨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한채아는 시댁의 2층 운동실도 소개했습니다. 그는 자막을 통해 "매일 운동하시는 아버님을 위해 어머님께서 특별히 신경 써서 만든 공간"이라고 설명하며 시어머니의 남편 사랑을 엿볼 수 있게 했습니다.


한채아, 으리으리 대저택+운동실 시댁 차범근家 자랑...시母, 신경…한채아 유튜브


한편 한채아는 2018년 차범근의 셋째 아들 차세찌와 결혼해 축구계 명문가의 며느리가 되었습니다.


YouTube '한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