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1월 19일(월)

1200명 몰렸다... 마이펫페어 현장 마비시킨 대상펫라이프 '닥터뉴토' 신제품 3종

대상펫라이프가 운영하는 반려동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뉴토(Dr.nuto)'가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마이펫페어 2026 일산'에서 성공적인 부스 운영을 마쳤다고 19일 발표했습니다.


마이펫페어는 반려동물 식품과 용품, 반려생활 서비스 등 펫 산업 전반을 포괄하는 국내 대표 반려동물 전시회로, 연간 누적 관람객 수가 10만 명을 넘는 대규모 행사입니다. 


올해 일산에서 진행된 이번 전시회에는 180개 업체가 참가해 총 300여 개의 부스를 선보였습니다.


닥터뉴토는 이번 박람회에서 수의영양학을 기반으로 한 반려동물 맞춤형 건강식 제품들을 전시하며 프리미엄 펫푸드 시장에서의 브랜드 경쟁력을 과시했습니다. 


3일간의 행사 기간 동안 약 1,200명의 방문객이 닥터뉴토 부스를 찾아 높은 관심을 보였습니다.


특히 이번 마이펫페어에서 처음 공개된 '닥터뉴토 스틱형 영양 보조제' 신제품 3종이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대상그룹 보도사진] 대상펫라이프 닥터뉴토, ‘마이펫페어 2026 일산’ 참가 성료 (2).jpg


이 제품은 글루코사민과 루테인, 열처리 유산균 등의 기능성 원료를 함유해 반려동물의 관절과 눈, 장 건강을 종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됐습니다. 


스틱형 개별 포장으로 제작돼 간편한 급여와 휴대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관람객들로부터 호평을 받았습니다.


기존 인기 제품인 '하루통살 닭 안심'에 이어 새롭게 선보인 '하루통살 순살 북어'에 대한 반응도 예상을 뛰어넘었습니다. 


국내산 1등급 닭 안심 통살을 사용한 기존 제품의 성공에 힘입어 출시된 신제품 역시 관람객들의 큰 관심을 끌었습니다.


현장에서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판매 이벤트도 진행됐습니다. 


단독 선론칭한 '닥터뉴토 스틱형 영양 보조제' 등 주요 제품에는 2+1 혜택을 제공했고, '닥터뉴토 탄단지 프로틴 케어 펫밀크'를 포함한 20개 제품은 최대 70% 할인가로 판매해 좋은 반응을 얻었습니다.


방문객들의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반려견 전용 실리콘 식기와 동결건조 영양간식 증정 이벤트, 룰렛 이벤트 등도 함께 운영해 부스 현장의 열기를 더했습니다.


대상펫라이프 강인수 대표이사는 "마이펫페어를 통해 닥터뉴토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개발한 다채로운 제품을 선보일 수 있어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수의영양학 기반의 레시피에 식품전문기업의 노하우를 더해 반려동물의 건강한 삶을 도울 수 있는 제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