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코벨코리아가 매주 화요일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타코 튜즈데이' 정기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19일 발표했습니다.
타코 튜즈데이는 미국에서 시작된 화요일 타코 문화로, 현재 전 세계 여러 국가에서 하나의 식문화로 정착했습니다.
타코벨 글로벌 매장들도 이 문화를 바탕으로 화요일마다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해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진 제공 = 타코벨
타코벨코리아는 이번 정기 프로모션을 통해 시간대별로 차별화된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전 시간대에는 크런치 또는 소프트 타코 슈프림 2개와 음료 세트 구매 시 1만 원에 타코 슈프림 1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는 2+1 혜택을 운영합니다.
특히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는 더욱 파격적인 혜택을 마련했습니다. 크리스피 치킨 타코 1개와 음료 세트 구매 시 6,300원에 크리스피 치킨 타코 1개를 추가로 제공하는 1+1 혜택을 진행합니다.
한종수 KFC 코리아 타코벨 사업 본부장은 "타코 튜즈데이는 타코벨의 시그니처 메뉴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정기 프로모션"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매주 진행하는 이벤트인 만큼 화요일마다 타코벨을 자연스럽게 떠올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번 타코 튜즈데이 정기 프로모션은 KFC 코리아가 운영하는 타코벨 더강남점, 마곡나루점, 망원역점 등 3개 매장에서만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