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1월 19일(월)

바디프랜드, CJ온스타일 '더 김창옥 라이브'서 '팔콘N'선봬

헬스케어로봇 전문기업 바디프랜드가 CJ온스타일의 신개념 홈쇼핑 프로그램 '더 김창옥 라이브'에 출연해 최신 콤팩트 헬스케어로봇 팔콘N을 소개합니다.


소통 전문가 김창옥이 진행하는 '더 김창옥 라이브'는 강연과 쇼핑을 결합한 혁신적인 커머스 프로그램입니다.


매회 특정 주제에 맞는 브랜드와 제품을 김창옥만의 독특한 관점으로 재조명해 시청자들에게 선보이는 것이 프로그램의 핵심입니다.


[바디프랜드_사진자료] 바디프랜드가 CJ온스타일 ‘더 김창옥 라이브’에서 콤팩트 헬스케어로봇 ‘팔콘N'을 소개한다.jpg사진 제공 = 바디프랜드


내일 방송에서는 '밸런스업 라이프'를 테마로 삼아 현대인들의 일상 속 균형감 회복의 중요성을 다룹니다.


이 주제에 맞춰 바디프랜드의 대표 헬스케어로봇 팔콘N이 일상의 균형점을 찾아주는 솔루션으로 소개될 예정입니다.


바디프랜드가 지난 2025년 9월 선보인 팔콘N은 듀얼 콤팩트 헬스케어로봇으로, 팔콘 시리즈의 스테디셀러 인기를 계승하고 있습니다. 5종의 팔콘 시리즈 중 가장 앞선 기술력을 집약해 두 명의 전문 마사지사가 동시에 시술하는 듯한 효과를 구현했습니다.


팔콘N의 주요 기술적 특징으로는 두 다리 마사지부의 독립적 구동 시스템, 최대 166도까지 펼쳐지는 플렉서블 SL프레임, 상체와 하체를 동시에 케어하는 듀얼 마사지 모듈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로보틱스 테크놀로지를 통해 듀얼 마사지는 물론 근저항 운동까지 가능해 전신의 새로운 움직임을 유도합니다. 첨단 기술력을 탑재하면서도 콤팩트한 크기를 유지해 공간 활용도를 높인 점도 장점입니다.

바디프랜드 측은 "브랜드 가치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연결하는 새로운 형태의 커머스 방송 참여가 의미 있다"며 "팔콘N을 통해 마사지체어가 제공할 수 있는 헬스케어 영역을 넓히고, 건강한 삶의 균형감을 체험하는 기회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습니다.


CJ온스타일 '더 김창옥 라이브'는 내일 오후 7시 35분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