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1월 15일(목)

"직접 확인해 보세요"... 쿠쿠, 내일(16일)부터 신세계百 센텀시티점서 팝업스토어 개최

가전업체 쿠쿠가 2026년 새해를 맞아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체험형 팝업스토어를 개최합니다.


오는 1월 16일부터 22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가전제품을 선보입니다.


쿠쿠는 '해피 뉴 아이템'을 테마로 한 이번 팝업스토어를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지하 1층 행사장에서 운영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는 올해 첫 번째 오프라인 체험형 팝업 행사로, 새해맞이 선물이나 건강 관리 제품을 찾는 고객들을 겨냥해 마련됐습니다.


[이미지] 쿠쿠, 고객 접점 확대 위해 신세계 센텀시티점서 체험형 팝업 운영.jpg사진 제공 = 쿠쿠


행사장에서는 쿠쿠의 주력 제품인 저당밥솥, 음식물처리기, 무선청소기, 에어프라이어, 커피머신, 두유제조기, 김치냉장고, 냉동고 등 미식가전과 청정가전 라인업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고객들은 현장에서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특별 혜택을 통해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됩니다.


특히 4세대 저당밥솥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쿠쿠가 자체 개발한 4세대 트레이를 적용해 당 성분을 효과적으로 줄이면서도 밥의 맛과 식감을 유지하는 제품으로, 새해 식이조절이나 다이어트를 계획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또한 에코웨일 6세대 음식물처리기도 팝업 단독 특가로 선보입니다. 이 제품은 닭뼈까지 분쇄할 수 있는 강력한 성능과 1시간 이내 빠른 처리 속도를 자랑하며, '2025 소비자가 선택한 최고의 브랜드' 음식물처리기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성능과 신뢰성을 인정받았습니다.


청소기 전용 체험존에서는 '파워클론' 시리즈를 직접 시연해볼 수 있습니다. 흡입력을 강화한 '파워클론 포스', 전해수 물걸레로 살균 기능을 추가한 '딥 클린', 초경량 모델 '하이퍼', AI 로봇청소기 '파워클론 AI 2' 등 다양한 제품을 비교 체험할 수 있어 소비자들이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구매 혜택도 풍성합니다. 각 금액 별로 구매 시 2만원, 4만원, 10만원 상품권을 증정하며, 제품별 사은품도 마련했습니다.


밥솥 구매 시 패킹, 음식물처리기 구매 시 탈취 필터, 냉동고 구매 시 구강 세정기, 커피머신 구매 시 원두를 제공합니다.


쿠쿠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오프라인 체험 기회를 확대하는 동시에, 전국 180곳이 넘는 서비스 조직망을 바탕으로 체계적인 사후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전업계 최다 수준인 126개의 서비스센터를 포함한 광범위한 네트워크를 통해 고객 만족도 극대화와 브랜드 신뢰 강화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쿠쿠는 지난해에도 롯데백화점 부산 광복점,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압구정본점, 신세계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롯데하이마트 잠실점, 스타필드 하남점 등 전국 주요 유통 채널에서 다양한 체험형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왔습니다.


쿠쿠 관계자는 "이번 팝업은 고객이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본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가전을 합리적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올해도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장하고, 쿠쿠의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더 널리 전달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