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1월 15일(목)

손담비 "시월드 스트레스 전혀 없어...시부모님 나한테 관심 없다"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시댁과의 관계에서 스트레스를 전혀 받지 않는다고 털어놨습니다.


지난 14일 공개된 '만리장성규' 채널의 '이성친구와 여행, 가능vs불가능' 영상에서 손담비는 시댁 갈등에 대한 질문을 받았습니다.


손담비는 "남편도 저도 없다. 시부모님이 저한테 관심이 없다"라고 답해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jpg유튜브


손담비는 시부모님의 배경을 설명하며 특별한 가족 분위기를 공개했습니다. 그는 "시부모님도 운동을 하셨다. 아버님은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어머님은 피겨 선수였다"라고 밝혔습니다. 


특히 시어머니에 대해서는 "시어머니도 요리를 한 번도 해본 적 없으시다. 그래서 남편에게 '요리 안 해도 된다. 밀키트 사 먹어라'라고 하신다"라고 전했습니다.


손담비는 시어머니와의 소통 방식도 공개했습니다. 그는 "시어머니가 제게 연락을 안 하신다. 워낙 연락을 안 하시니까 저도 아이가 자라나는 모습을 카톡으로 보내는 정도다"라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시어머니가 "'남편에게만 최선을 다하고 너희 둘이 행복하게 살면 된다'라고 하신다"라고 전했습니다.


2026011501000846700113172.jpg유튜브


이러한 손담비 집안의 자유로운 분위기를 들은 장성규는 "최고다. 시월드가 아예 없는 거네"라며 감탄했습니다.


손담비는 2022년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선수 출신 이규혁과 결혼했으며, 지난해 딸을 출산했습니다.


현재 개인 유튜브 채널 '담비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