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1월 14일(수)

이영애, 군더더기 없는 민낯... 잡티 없는 피부 비결 공개

배우 이영애가 지난 13일 자신만의 스킨케어 비법을 최초로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영애는 이날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저의 스킨케어 루틴"이라는 제목과 함께 "생얼주의"라고 밝혔습니다. 


그는 "쉽게 꺼내지 않았던, 오래 쌓아온 저만의 단계를 말씀드릴까 해요"라며 그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자신만의 피부 관리법을 처음으로 공개했습니다.


2026-01-14 13 37 01.jpg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에는 이영애가 직접 자신의 스킨케어 루틴을 실천하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특히 민낯이라고 밝힌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잡티 하나 없는 투명한 피부를 자랑하며 우아한 아름다움을 선보여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습니다.


이영애는 최근 활발한 연기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지난해 연극 '헤다 가블러'를 통해 32년 만에 연극 무대에 복귀했습니다.


세계적인 극작가 헨리크 입센의 고전 명작인 이 작품은 사회적 제약과 억압 속에서 자유를 갈망하는 여성의 심리를 심도 깊게 탐구한 작품입니다.


2026-01-14 13 38 06.jpg인스타그램


이영애는 극 중 복잡하고 아름다우며 파괴적인 모습을 동시에 보여주는 입체적인 인물 '헤다' 역을 완벽하게 소화해냈습니다. 또한 이영애는 KBS 2TV 드라마 '은수 좋은 날'(연출 송현욱/ 극본 전영신 / 제작 바람픽쳐스, 슬링샷스튜디오)을 통해 안방극장에도 복귀했습니다.


김영광과 함께 주연을 맡은 이 작품은 가족을 지키고 싶은 학부모 강은수와 두 얼굴의 선생 이경이 우연히 얻은 마약 가방으로 벌이는 위험하고 처절한 동업 일지를 그린 작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