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1월 13일(화)

카드에 담긴 '위로' 한 장... 하나은행, 안유진 나라사랑카드 출시

하나금융그룹의 대표 모델 아이브 안유진이 디자인된 새로운 '하나 나라사랑카드'가 오는 16일부터 출시됩니다. 


하나은행이 발표한 이 카드는 군 장병들을 위한 특별한 응원 메시지와 함께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번 신규 출시 카드에는 안유진의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가 플레이트 디자인으로 적용되어 국방의 의무를 수행하는 군 장병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특히 카드 배송 시에는 안유진이 자필로 작성한 위로와 격려의 엽서가 함께 동봉되어 군 복무 중인 청년들의 건강한 군 생활을 응원합니다.


[사진자료] 하나은행, 안유진 플레이트 디자인 나라사랑카드 출시.png사진 제공 = 하나은행


하나은행은 군 장병들의 생활 패턴을 고려한 맞춤형 혜택을 제공합니다. 전월 실적 조건 없이 군마트에서 최대 30%, 온라인 쇼핑에서 20%, 편의점에서 최대 30%의 현장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교통비 부담을 줄이기 위해 버스, 지하철 등 대중교통과 택시, 광역교통까지 최대 20% 캐시백 할인 서비스도 적용됩니다. 또한 군 복무 중 제한된 환경에서도 디지털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배달앱, 휴대폰 요금, OTT, 모바일 음원, 구독형 서비스 등에 할인 또는 캐시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외박이나 휴가 시 자주 이용하는 패스트푸드 등 외식 브랜드, PC방, 카페, 숙박앱은 물론 어학시험, 서점, 놀이공원 등 다양한 영역에서도 폭넓은 할인과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하나 나라사랑카드가 군 장병들의 실질적인 편의는 물론 정서적인 공감을 이끌 수 있는 대표 나라사랑카드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며 "군 장병들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