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1월 12일(월)

폭풍성장한 '문희준♥소율' 잼잼이... "인형처럼 귀여운 외모는 그대로"

그룹 H.O.T. 출신 가수 문희준의 딸 희율이가 학교 크리스마스 콘서트에서 선보인 무대가 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지난 9일 희율이의 어머니인 소율은 자신의 SNS를 통해 딸의 공연 영상을 공개하며 "우리 잼이 크리스마스 콘서트. 이번에도 역시나 너무 감동적이고 예뻤던. 공연도 너무 잘하고 예뻤어. 기특해. 사랑해"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인사이트인스타그램


공개된 영상 속 희율이는 교복을 입고 학교 무대에서 당당하게 춤을 추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어머니 소율을 닮은 단정한 이목구비가 더욱 성숙해진 모습이었고, 무엇보다 무대 위에서 보여준 자연스러운 퍼포먼스가 눈에 띄었습니다.


희율이는 여러 관객들 앞에서도 전혀 긴장하지 않은 채 여유로운 춤선을 선보이며 부모님으로부터 물려받은 예술적 재능을 과시했습니다.


희율이는 과거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아버지 문희준과 함께 출연하며 전국적인 인기를 얻었습니다.


인사이트인스타그램


당시 앙증맞은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잼잼이'라는 별명까지 얻었던 희율이가 어느새 초등학생으로 자라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이번 공연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완전 아이돌상이네", "아기 때도 귀엽더니 여전히 사랑스럽다", "아기 땐 문희준 판박이었는데 크니까 엄마랑 똑같아", "춤추는 거 보니 역시 유전자는 못 속여" 등의 댓글을 남기며 뜨거운 관심을 보였습니다.


문희준은 2017년 그룹 크레용팝 출신 소율과 결혼했으며, 현재 희율이와 아들 등 1남 1녀를 두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