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맥(M·A·C)이 무신사 성수 대림창고에서 NEW 파우더 키스 컬렉션을 기념하는 특별 팝업 스토어를 진행하며 코덕들의 발걸음이 몰리고 있습니다.
'키스 후 은은히 번진 듯한 소프트 블러 무드'를 컨셉으로 한 이번 팝업은 뷰티 업계와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팝업 스토어는 지난 1월 7일 프라이빗 세션으로 시작되어 1월 8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총 8일간 진행됩니다.
사진 제공 = 맥(M·A·C)
오프닝 행사에는 맥 글로벌 앰버서더 미야오 엘라를 비롯해 몬스타엑스 형원, 선미, 우주소녀 다영, 카니, 아이딧의 장용훈·김민재·백준혁 등 셀럽과 크리에이터들이 참석해 현장을 직접 공유하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번 팝업에서 선보이는 핵심 제품은 소프트 매트 텍스처의 파우더 키스 헤이지 매트 립스틱과 립 앤 치크 무스입니다.
방문객들은 새로운 텍스처와 컬러 스펙트럼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에서 직접 제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맥의 신규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니콜라 포미체티(Nicola Formichetti)가 참여한 New 파우더 키스 캠페인 'I WEAR MAC'의 엘라 대형 비주얼이 무신사 성수 대림창고 외벽을 장식하며 방문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팝업 내부에서는 대형 NEW 파우더 키스 립스틱 오브제가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옵니다. 이어지는 'Ella's Whisper Room'에서는 엘라 그로스의 환영 메시지와 함께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신제품 텍스처를 직접 테스트하고 항공샷 형태의 사진 촬영을 할 수 있습니다.
신제품을 더욱 깊이 있게 경험하고자 하는 방문객을 위해 맥 프로 아티스트의 1:1 터치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메이크업 컨설팅 존도 운영되고 있습니다.
또한, 맥 프로 아티스트들은 2026 트렌드 메이크업 쇼를 통해 NEW 파우더 키스 컬렉션으로 완성하는 헤이지 매트 립 트렌드부터 소프트한 클라우드 화이트 스킨 연출법까지 선보여 방문객들에 강렬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사진 제공 = 맥(M·A·C)
이와 함께 미션 참여를 통한 다양한 기프트 증정과 팝업 단ㄴ독 구매 혜택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맥은 이번 팝업을 기념해 무신사 단독 컬러 '오프 더 마켓'과 '걸스 위켄드' 두 가지를 선보였습니다. 절제된 우아함이 돋보이는 웜 뉴트럴 베이지 컬러의 '오프 더 마켓'과 은은한 라일락 모브 컬러의 '걸스 위켄드'는 스토리텔링을 기반으로 한 감각적인 컬러 무드를 제안합니다.
NEW 파우더 키스 컬렉션은 앞서 1월 2일 전국 맥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공식 런칭된 후, 1월 7일부터는 무신사 성수 대림창고 팝업 스토어와 무신사 온라인을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