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브랜드 머지(MERZY)가 신규 립 제품 '더블 글레이즈 락커(Double Glaze Locker)'를 1월 9일 올리브영을 통해 선런칭한다고 밝혔습니다.
'더블 글레이즈 락커'는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쫀쫀한 발색과 선명한 광택을 구현하는 것이 특징으로, 머지 특유의 독보적인 광감과 컬러를 동시에 잠가주는 '락 텍스처(lock texture)'의 더블 글레이즈 포뮬러를 적용했습니다.
고농축 피그먼트를 사용해 여러 번 덧바르지 않아도 한 번의 발색만으로도 선명한 컬러 표현이 가능합니다.
사진 제공 = 머지
기존 립 글로스 제품에서 흔히 느껴지는 끈적임과 입술 위에서 흐르는 불편함을 개선한 점도 눈에 띕니다.
멜팅 왁스와 고점도 오일을 조합해 입술에 쫀쫀하게 밀착되며, 시간이 지나도 처음의 광택을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됐습니다.
컬러는 총 8가지로 구성됐으며, 트렌디한 멀멀한 베이스 컬러를 중심으로 모브 계열의 다채로운 쉐이드를 선보입니다.
그중에서도 2호 '소프트 미(Soft Me)'와 4호 '히든 미(Hidden Me)'는 구독자 30만 명을 보유한 뷰티 유튜버 윪니와 공동 개발한 컬러로, 올리브영 단독으로 운영됩니다. 또한, 런칭 기념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됩니다.
머지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런칭을 기념해 1월 12일부터 19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해당 기간 동안 41%(9,520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며 "1월 13일에는 '오늘의 특가'를 통해 최대 45%(8,840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더블 글레이즈 락커'는 머지가 새롭게 선보이는 'another me collection'의 첫 번째 제품입니다.
머지는 이번 제품에 이어 다양한 립 제품을 오는 2월 초 올리브영을 통해 추가로 선보일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