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1월 11일(일)

"외투 주머니에 쏙!"... 모나리자, 초미니 '포켓 미니 물티슈' 출시

생활위생용품 전문업체 모나리자가 휴대 편의성을 극대화한 '포켓 미니 물티슈'를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이 제품은 95×41mm의 초소형 크기로 제작되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한 사용이 가능한 점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한 손 안에 쏙 들어가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개발되어 주머니나 파우치는 물론 어린이 가방, 반려동물 산책용품으로도 부담 없이 휴대할 수 있어 다양한 일상 상황에서 위생 관리 도구로 활용 가능합니다.


[사진자료] ㈜모나리자, 한 손에 쏙 ‘포켓 미니 물티슈’ 출시.jpg사진 제공 = 모나리자


제품의 안전성 확보에도 각별한 신경을 썼습니다. 모나리자는 이번 포켓 미니 물티슈에 대해 피부자극테스트와 18가지 유통화장품법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레이온 함유 원단을 적용해 부드럽고 깔끔한 사용감을 제공합니다. 


성분 구성에서도 정제수를 비롯해 피부 보습 효과가 있는 시어버터 추출물과 보검선인장 추출물을 포함했습니다. 여기에 엄마의 양수 속 미네랄 성분비와 유사한 울릉 해양심층수를 추가해 안전한 사용을 보장합니다.


제품 디자인은 일상용품으로서의 활용도를 고려해 밝고 상쾌한 느낌으로 완성했습니다. 작은 크기임에도 불구하고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을 접목해 외출 시 즐거운 사용 경험을 선사합니다. 또한 ISO 22716, ISO 9001, ISO 14001 인증을 받은 시스템에서 제조 및 관리되어 품질에 대한 신뢰성을 높였습니다.


모나리자 담당자는 "지난해 출시한 포켓 비데 물티슈가 휴대성과 사용 편의성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면서 더욱 일상적으로 사용 가능한 일반 포켓형 제품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이번 포켓 미니 물티슈는 그러한 반응을 토대로 제품 라인업을 확대한 것으로, 외출 시 손쉽게 휴대할 수 있는 생활위생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예상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모나리자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 MSS그룹 계열사로, 각종 티슈류와 물티슈, 마스크, 시니어 및 유아용 기저귀 등 폭넓은 제품군을 선보이며 위생용품 전문기업으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