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1월 09일(금)

유명 셰프의 레시피, 매일유업이 집으로 불러왔다... '셰프의 히든 레시피' 이벤트

국내 식물성 음료 시장을 선도하는 매일유업이 인기 셰프들과 협업한 대규모 온라인 이벤트를 시작했습니다.


매일유업의 대표 식물성 브랜드인 '매일두유'와 '어메이징 오트'가 화제의 셰프들과 함께 특별한 레시피 공개와 함께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통합 기획전을 펼치고 있습니다.


이번 '셰프의 히든 레시피' 이벤트에는 매일두유 브랜드 앰버서더인 에드워드 리 셰프를 비롯해 수퍼판의 우정욱 셰프, 소울의 김희은 셰프가 참여했습니다. 


이들은 모두 예약 경쟁이 치열한 인기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셰프들로, 매일두유와 어메이징 오트 제품을 활용한 창의적인 레시피를 직접 개발해 공개했습니다.


[매일유업] 매일두유, 어메이징 오트 셰프의 히든레시피.jpg사진 제공 = 매일유업


우정욱 셰프는 매일두유를 활용한 두 가지 메뉴를 선보였습니다. 첫 번째는 면 대신 쫄깃한 도토리묵을 사용하고 고소한 두유 크림 소스를 곁들인 크림파스타로, 건강함과 깊은 풍미, 이색적인 맛을 동시에 구현했습니다.


두 번째는 상큼한 딸기와 두유를 섞어 만든 초간단 디저트 아이스크림으로,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레시피입니다.


김희은 셰프는 어메이징 오트의 오트밀을 활용한 메뉴들을 개발했습니다. 


오트밀에 버터와 치즈, 구운 잣, 들기름 등을 넣어 담백하면서도 고소한 풍미를 살린 스프와 함께, 오트밀 반죽으로 만든 빵에 한국식 불고기와 참나물 샐러드를 조화롭게 섞은 타코를 선보였습니다. 


이는 기존 타코에서는 맛볼 수 없었던 새로운 맛을 제공합니다.


소비자들은 오는 1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매일두유 또는 어메이징 오트 제품을 구매한 후, 창의적인 레시피 메뉴 이름과 셰프에 대한 응원을 담은 구매 후기를 남기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당첨자에게는 우정욱 셰프의 수퍼판 또는 김희은 셰프의 소울 레스토랑 2인 식사권이 제공됩니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월 13일부터 매주 화요일마다 공개되며, 매주 2명씩 총 8명을 선정합니다.


셰프들의 히든 레시피는 매일유업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순차적으로 영상으로 공개될 예정입니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파격적인 할인 혜택도 제공됩니다. 


행사 기간 중 매일두유나 어메이징 오트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특별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매일유업은 셰프의 레시피를 집에서 손쉽게 따라할 수 있는 '특별구성세트'도 마련했습니다. 오트밀 수프 조합은 정상가 대비 약 43%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오트밀 라떼 조합 구매 시에는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950mL X 3팩 구성에 330mL 용량 2팩을 추가로 증정합니다.


매일두유의 대표 제품인 '매일두유 99.9'는 설탕 무첨가에 두유 원액 99.9%를 담아 맛있으면서도 건강한 저당두유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어메이징 오트의 오트밀 오리지널 제품은 귀리의 속껍질인 오트브란 80%와 롤드오트 20%를 함유해 저당, 고단백, 고식이섬유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오트밀 제품입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수퍼판의 서울엄마 우정욱, 소울의 김희은 셰프가 선보인 창의적인 레시피들을 통해, 매일두유와 어메이징 오트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하게 될 것"이라며 "셰프들의 비법이 담긴 건강하고 맛있는 미식 경험을 집에서도 매일 즐겨보시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스토어 및 어메이징오트 인스타그램 공식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