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하이드레이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브리타가 저그형 정수기 '스타일 에센셜'을 출시합니다.
스타일 에센셜은 최근 라이프스타일 전반에서 주목받고 있는 '웜 미니멀리즘(Warm Minimalism)' 디자인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으로, 간결한 형태 속에 따뜻한 감성을 더한 것이 특징입니다.
뚜껑·입출구·핸들에 모두 매트 소재를 적용해 통일감 있는 디자인을 완성했으며, 자연의 감성을 담은 화이트, 샌드, 스톤 블루 컬러로 구성했습니다.
사용 편의성 또한 한층 향상됐습니다. 스타일 에센셜은 기존 브리타 대표 제품인 스타일 XL의 고리형 고무 뚜껑 대신 한 손으로 여닫을 수 있는 일체형 뚜껑 구조(플립탑 형태)를 적용해 유입구에 물을 채워 넣는 과정을 간소화했습니다.
사진 제공 = 브리타
여기에 소비자 의견을 반영한 심플한 손잡이 디자인으로 그립감을 개선했습니다. 여과된 물의 양과 필터 사용 기간에 따라 색상이 변하는 '스마트 라이트'를 탑재해 필터 교체 주기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타일 에센셜은 스타일 XL 단일 용량에서 한 단계 나아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스타일 에센셜 XL(3.6L)과 스타일 에센셜 CL(2.4L) 두 가지 용량으로 라인업을 확장했습니다.
동시에 가격 경쟁력까지 강화해, XL은 50,900원, CL은 45,900원으로 책정됐습니다.
디자인과 기능을 모두 갖춘 제품임에도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브리타는 오는 12일 신제품 공식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신상위크로 소비자와 처음 만납니다.
사진 제공 = 브리타
11일까지 티징 행사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며, 출시일인 12일부터 18일까지는 네이버 신상위크 본행사를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스타일 에센셜은 브리타 공식몰을 시작으로, 쿠팡 등 온라인 채널로 판매를 확대할 예정입니다.
브리타 코리아 안젤로 디 프라이아 대표는 "스타일 에센셜은 디자인 트렌드와 실사용자의 니즈를 모두 반영한 제품으로, 정수기를 일상의 생활 아이템이자 주방 스타일 요소로 확장한 모델"이라며, "따뜻한 미니멀리즘 감성과 브리타의 정수 기술이 결합된 스타일 에센셜로 보다 편리하고 감각적인 하이드레이션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