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1월 08일(목)

산다라박, 김숙과 촬영하다 8kg 증량 후 '건강 이상설' 터진 비하인드 공개

가수 산다라박이 새해를 맞아 예능 프로그램 '비밀보장'에 첫 게스트로 나섭니다.


7일 산다라박은 오후 7시 공개되는 '비밀보장' 551회에서 MC 송은이, 김숙과 함께 친자매 같은 케미를 보여줍니다.


인사이트유튜브


세 사람은 웃음이 가득한 분위기에서 진솔한 대화를 나눌 예정입니다. 연예인 최초로 '김숙 라인'을 선언한 산다라박의 출연에 김숙은 "얘는 내 자식이다"라며 특별한 애정을 표현했습니다.


산다라박은 구하기 어려운 특별한 선물을 준비해 출연했으며, 별도 홍보 없이 의리로 참여해 MC들과 제작진에게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산다라박은 김숙과 함께한 MBC every1 '비디오스타' 합류 과정부터 당시 겪었던 어려움까지 솔직하게 이야기합니다.


인사이트유튜브


촬영 기간 중 8kg이 늘어 건강 이상설이 제기됐던 에피소드를 공개한 산다라박은 김숙에게 "가끔 보는 게 좋다"라는 직설적인 발언을 해 현장을 웃음으로 만들었습니다.


'비밀보장'의 대표 코너인 '완물완궁'에서는 '산다라 박! 박! 긁어드립니다'라는 제목으로 2NE1 활동 시절 화제가 됐던 독특한 헤어스타일 비화부터 최애곡 TOP3, 동안 비결까지 다양한 질문이 이어집니다.


쇼핑을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진 산다라박에게는 "집에 불이 나면 가장 먼저 챙길 물건은?"이라는 기발한 질문이 던져졌습니다. 또한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비밀 연애 꿀팁'을 전수해 송은이와 김숙을 놀라게 했습니다.


인사이트유튜브


'밝은 다라 고민 해결' 코너에서 산다라박은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시청자들의 고민 해결에 나섭니다.


사내 연애부터 외국인 친구 사귀는 방법, 비혼주의 선언, 파워 E 올케와의 관계까지 가벼운 고민부터 진지한 인생 상담까지 공감할 수 있는 답변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산다라박이 출연하는 '비밀보장' 551회는 7일 오후 7시 유튜브 채널 '비밀보장'에서 공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