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1월 08일(목)

'미야오' 엘라, 블랙 미니드레스 입고 완벽한 '고양이상' 증명

글로벌 걸그룹 미야오(MEOVV)의 멤버 엘라가 독특한 고양이상 비주얼과 인형 같은 완벽한 비율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7일 엘라는 오전 서울 성동구 무신사 스토어 성수 대림창고에서 개최된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맥(M·A·C)의 'NEW 파우더 키스 컬렉션' 출시 기념 팝업 행사에 글로벌 앰버서더로 참석했습니다.


origin_엘라사랑스러운인사.jpg뉴스1


이날 행사에서 엘라는 시원하게 올려 묶은 헤어스타일과 블랙 미니 드레스로 세련미를 과시했습니다. 


엘라의 또렷한 이목구비와 날카로운 고양이상, 그리고 인형을 방불케 하는 완벽한 신체 비율이 참석자들의 눈길을 한 번에 사로잡았습니다.


특히 엘라는 도시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눈매와 우아한 아우라로 맥 브랜드가 지향하는 감각적 이미지를 완벽하게 구현해냈습니다.


origin_미야오엘라인형이야사람이야.jpg뉴스1


글로벌 앰버서더로서의 품격 있는 존재감을 여실히 보여준 것입니다.


엘라는 행사 현장에서 귀여운 올림머리 헤어스타일에 벨벳 소재의 블랙 미니 원피스를 착용했습니다. 핑크 리본이 포인트로 장식된 구두와 꽃을 든 채 다양한 포즈를 선보였습니다. 고양이를 연상시키는 특유의 포즈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행사장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렸습니다.


이번 팝업 행사에는 맥의 글로벌 앰버서더 엘라를 비롯해 가수 선미, 형원, 다영, 아이딧의 장용훈, 김민재, 백준혁, 안무가 카디 등 다양한 셀러브리티들이 함께 참석해 행사장을 화려하게 장식했습니다. 


한편 이번 맥 NEW 파우더 키스 컬렉션 팝업스토어는 1월 8일부터 15일까지 8일간 운영될 예정입니다.


origin_미야오엘라신비로운눈빛.jpg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