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라거 브랜드 스텔라 아르투아가 넷플릭스 인기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 출연 셰프들과 협업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오는 1월 29일까지 운영되는 이번 이벤트는 화제의 셰프 레스토랑 식사권을 제공하며, 미식과 맥주의 완벽한 페어링 경험을 선사합니다.
방송 이후 예약 대란을 일으킨 셰프 레스토랑들이 이번 이벤트에 대거 참여했습니다.
김호윤 셰프의 '더 이탈리안 클럽', 이재훈 셰프의 '까델루뽀', 김훈 셰프의 '쌤쌤쌤', 임홍근 셰프의 '파티나' 등 총 5개 레스토랑에서 스텔라 아르투아와 함께하는 특별한 식사 경험을 제공합니다.
사진 제공 = 오비맥주
추가 1곳은 8일 캐치테이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입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두 가지로 나뉩니다. 스텔라 아르투아 취급 업장에서 생맥주 2잔을 구매하거나, 응모권이 포함된 '스텔라 아르투아 다이닝 에디션' 패키지를 구입하면 됩니다.
구매 후 받은 쿠폰 번호를 캐치테이블 앱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고 희망 레스토랑을 선택하면 응모가 완료됩니다.
'스텔라 아르투아 다이닝 에디션' 패키지는 330ml 병 6개와 미니 챌리스 2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주요 편의점 스마트오더, 데일리샷,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쿠폰 1매당 레스토랑 1곳에만 응모 가능하므로 여러 레스토랑 응모를 원한다면 추가 구매가 필요합니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별도 이벤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는 9일까지 진행되는 '시청 인증샷' 이벤트는 흑백요리사2 시청 화면을 스텔라 아르투아와 함께 촬영해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습니다.
당첨자에게는 셰프 레스토랑 식사권 또는 '스텔라 아르투아 다이닝 에디션'이 제공됩니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월 30일 추첨을 통해 진행되며, 개별 안내될 예정입니다. 당첨자에게는 2인 식사권이 제공되며, 레스토랑 방문은 2월 중순 이후 가능합니다. 레스토랑별 이용 기간과 상세 조건은 캐치테이블 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비맥주 하이엔드 브랜드 박상영 마케팅 상무는 "방송을 통해 화제가 된 셰프들의 철학이 담긴 요리를 스텔라 아르투아와 함께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미식의 순간에 스텔라 아르투아가 함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흑백요리사2 협업의 연장선으로 1월 중 출연 셰프와 함께하는 오프라인 다이닝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입니다. 브랜드는 미식 경험 강화를 위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