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의 여성건강 전문 브랜드 화애락이 7일 대표 제품 3종의 리뉴얼 버전을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화애락 진 토탈솔루션, 화애락 본 혈행포커스, 화애락 후 활력포커스 등 업그레이드된 제품군을 통해 갱년기 여성들의 다양한 건강 관리 니즈에 대응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화애락은 지난 2003년 첫 출시 이후 23년간 여성 건강 분야 연구에 집중해온 정관장의 대표 브랜드입니다.
그동안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정받은 홍삼의 기능성을 바탕으로 여성들이 일상생활에서 경험하는 건강상의 고민들을 해결하는 맞춤형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해왔습니다.
사진 제공 = 정관장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화애락 진 토탈솔루션과 화애락 후 활력포커스는 정관장 화애락의 여성갱년기 관련 신규 특허 기술을 적용하여 갱년기 여성건강 분야의 전문성을 한층 강화했습니다.
3종 제품 모두 칼로리를 줄여 섭취 시 부담을 덜고, 여성들의 건강 관리에 대한 다양한 요구사항들을 충족시키는 방향으로 개선되었습니다.
화애락 진 토탈솔루션은 기존 갱년기 여성 대표제품인 '화애락 터닝미'를 새롭게 개선한 제품입니다.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홍삼을 주성분으로 하며, 부가 성분으로는 KGC여성건강특허조성물과 녹용추출액, 샤프란추출물분말,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 크랜베리·빌베리·엘더베리 등 3대 베리 농축액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화애락 후 활력포커스는 '화애락 액티브미'의 리뉴얼 제품으로, 갱년기 여성의 건강뿐만 아니라 관절과 근육 관리까지 종합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KGC여성건강특허조성물과 기능성 원료인 구절초추출물, 마그네슘을 포함한 3중 기능성을 갖춘 프리미엄 제품으로 구성되었습니다.
화애락 본 혈행포커스는 '화애락 온미'를 업그레이드한 버전으로, 혈행 개선이 필요한 여성들을 대상으로 한 전용 제품입니다.
식약처에서 혈행 개선 효과를 인정받은 홍삼을 주요 원료로 사용하고, 식물혼합농축액, 덩굴팥, 녹용, 유자, 진피, 약쑥 등의 부원료를 추가로 배합했습니다.
한편, 한국갤럽조사연구소가 지난해 5월 발표한 '2025 성인 여성 건강기능식품 U&A 조사' 결과에서 정관장 화애락은 갱년기 브랜드 상기도 1위를 차지하며 국내 여성건강 분야 선도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재확인했습니다.
정관장 관계자는 "화애락은 정관장의 35년간 축적된 여성 건강 연구 노하우를 기반으로 550만명의 고객들로부터 선택받으며 기능성을 검증받은 여성갱년기 대표 브랜드"라며 "이번 제품 리뉴얼을 통해 현대 여성들의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과 건강에 대한 니즈를 세심하게 반영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앞으로도 여성 건강 분야에 대한 정관장의 전문성과 진정성을 바탕으로 갱년기는 물론 그 전후 시기까지 포괄하는 여성건강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해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