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1월 08일(목)

김숙, 김영철 '결혼 플러팅'에도 선 그었다... "낚시하는 구본승이 더 좋아"

방송인 김숙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코미디언 김영철과 배우 구본승 중 구본승을 선택하는 장면을 공개했습니다.


지난 5일 김숙은 개인 유튜브 채널 '김숙티비kimsookTV'에 "I 성향 99% 찐내향인 김숙이 하루에 100명 만나면 생기는 일 (첫 번째부터 동공지진 주의)"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시했습니다.


인사이트YouTube '김숙티비kimsookTV'


해당 영상에서 김숙은 일상 에피소드와 연예계 동료들과의 만남을 공개했습니다. 김숙은 김영철과 함께한 점심 자리에서 고급 레스토랑에서 어니언 스프를 먹으며 대화를 나눴습니다.


김영철은 "솔직히 나랑 결혼하면 이런 거 맨날 먹고 살아"라고 농담을 건넸고, 김숙은 "뭐냐, 프로포즈냐"라며 웃었습니다. 김영철은 "프로포즈는 아니다. 가정법이다. 나랑 결혼하면"이라고 답했습니다.


인사이트YouTube '김숙티비kimsookTV'


김숙이 "우리 관계 아직 열린 결말이냐"라고 묻자, 김영철은 최근 김숙과 썸을 탄 구본승을 언급했습니다. 김영철은 "나 최근에 구본승에게 '김숙이랑 뭐야?'라고 물었더니 '그렇게 되었다'고 연락이 왔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김영철은 "항상 다정한 내가 좋냐, 그냥 낚시만 좋아하는 구본승이 좋냐"라고 질문했습니다. 김숙은 잠시 망설이는 모습을 보이다가 "나는 낚시가 좋다"라고 답하며 구본승을 선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