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1월 08일(목)

폭풍 성장한 윤후, 여심 사로잡는 '마성의 매력'... "여성들에 둘러싸여"

가수 윤민수와 김민지 씨의 아들 윤후가 뜨거운 인기를 과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지난 5일 김민지 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설렘 먹은 날♥"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게시된 사진들에는 윤후가 김민지 씨의 지인들과 함께한 모습이 담겨 있었는데요.


모든 사진에서 윤후는 여성들에게 둘러싸인 채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BF.42876712.1.jpg김민지 인스타그램


해당 게시물에는 실제 만남에 참여한 것으로 보이는 지인이 "언니 후한테 반한날, 이모 심장저격"이라는 댓글을 남기며 윤후의 매력에 빠졌음을 인증하기도 했습니다.


현재 미국 대학교에 재학 중인 윤후는 방학을 맞아 한국에 돌아온 상태입니다. 윤후의 부모인 윤민수와 김민지 씨는 결혼 18년 만인 2024년 5월 이혼했습니다.


윤민수는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이혼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털어놓았습니다. 그는 윤후가 미국으로 유학을 떠난 후 아내와 둘만 남게 된 상황에 대해 아쉬움을 표현했습니다.


윤민수, 첫 눈에 반해 결혼한 아내와 18년 만에 이혼 “윤후 부모로서 ...윤민수 / 뉴스1


윤민수는 "예전에도 밥은 같이 안 먹었는데, 가족은 적어도 일주일에 한 번은 모여서 밥을 먹어야 한다. 그걸 못해서 후회스럽다. 그런 것만 했어도 이렇게까지 되진 않았을 것"이라고 말하며 가족 간 소통 부족이 이혼의 주요 원인 중 하나였음을 시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