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1월 08일(목)

신민아♥김우빈, 10년 열애 끝 결혼... '이곳'으로 신행 떠났다

배우 신민아와 김우빈이 결혼 후 첫 번째 해외여행지로 스페인을 선택하며 달콤한 신혼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6일 에이엠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신민아, 김우빈 부부가 스페인으로 신혼여행을 떠났다고 밝혔습니다.


두 사람은 스페인에서 로맨틱한 휴가를 즐긴 뒤 각자의 활동을 재개할 계획입니다.


신1.jpg에이엠엔터테인먼트


신민아와 김우빈의 인연은 2015년 7월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당시 한 의류 브랜드 광고 모델로 함께 작업하며 만난 두 사람은 자연스럽게 연인 관계로 발전했습니다. 


이들은 10년간의 긴 연애 기간을 거쳐 지난해 12월 20일 결혼식을 올리며 정식 부부가 됐습니다.


결혼식에서는 김우빈과 각별한 사이로 알려진 배우 이광수가 사회를 맡았으며, 법륜스님이 주례를 담당했습니다.


특히 두 사람은 결혼식 당일 한림화상재단, 서울아산병원, 좋은벗들 등 3곳에 총 3억원의 기부금을 전달하며 뜻깊은 의미를 더했습니다. 


신민아는 2009년부터 15년간 지속적으로 나눔 활동을 펼쳐왔으며, 김우빈 역시 2014년부터 저소득 청소년 지원을 위해 익명 기부를 시작해 11년째 선행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두 사람의 누적 기부 금액은 50억원에 달하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신2.jpg에이엠엔터테인먼트



한편 신민아는 올 하반기 디즈니플러스 시리즈 '재혼황후'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김우빈은 드라마 '기프트'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는 상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