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1월 08일(목)

피죤, 향기 5배 강화한 '초고농축 시그니처' 3종 출시

생활용품 전문업체 피죤이 프리미엄 섬유유연제 '초고농축피죤 시그니처' 3종을 새롭게 리뉴얼해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선보인 '초고농축피죤 시그니처'는 기존 '고농축피죤 시그니처'를 퍼퓸 향기로 업그레이드한 신제품입니다. 


피죤은 자사 일반 섬유유연제 대비 향기 성분 함량을 5배 강화해 소량 사용만으로도 훨씬 진한 향을 경험할 수 있도록 개발했습니다.


사진 제공 = 피죤사진 제공 = 피죤


제품의 향 지속성 역시 주목할 만합니다. 한국의류시험원에서 실시한 테스트에서 2주간 향기가 지속되는 것으로 입증됐습니다. 


이는 유럽의 명품 향수 제작에 참여해온 수석 조향사가 직접 참여해 완성한 피죤만의 시그니처 향기 덕분입니다.


탈취 기능도 강화됐습니다. 땀 냄새를 비롯해 새 집·새 옷 냄새, 음식물 냄새 등 일상 속 각종 악취를 최대 99% 제거하는 탈취력을 보여줍니다. 실내건조 환경에서도 꿉꿉한 냄새 걱정을 덜 수 있어 실용성을 높였습니다.


안전성 면에서도 개선이 이뤄졌습니다. 미세플라스틱 향기캡슐과 보존제 9종 등 유해 성분을 배제해 민감한 피부를 가진 소비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색소와 증점제를 첨가하지 않아 끈적임 없이 세제 자동 투입구와 세탁조 관리가 용이합니다.


[피죤 이미지자료] (3) 피죤 '초고농축피죤 시그니처 플라워페스티벌'.jpg사진 제공 = 피죤


'초고농축피죤 시그니처'는 미스틱레인, 플라워페스티벌, 아이스플라워 등 3가지 향으로 구성됩니다.


미스틱레인은 화이트 피치와 애플 블라썸의 탑 노트, 튜버로즈와 화이트플라워의 미들노트, 머스크와 앰버의 베이스노트로 조향됐습니다.


플라워페스티벌은 허베이셔스 탑 노트와 로즈·자스민 미들 노트, 머스크·파우더리 베이스 노트로 구성됐습니다.



아이스플라워는 베르가못·시트러스 탑 노트, 로즈·플로럴 미들 노트, 머스크·샌달 베이스 노트의 조합으로 완성됐습니다.


리뉴얼된 제품은 오프라인 할인점과 쿠팡,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피죤 관계자는 "세탁 후 옷을 입는 순간까지 향이 유지되길 원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초고농축피죤은 적은 사용량으로 프리미엄 퍼퓸향기를 오래 느낄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