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에 코덕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뷰티 신상이 등장했습니다. 바로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과 협업한 브랜드 '줌 바이 정샘물(ZOOM BY JUNG SAEM MOOL)'입니다.
다이소몰 캡처
5일 아성다이소가 줌 바이 정샘물 제품을 선보이면서, 고현정·탕웨이·전지현·송혜교·김태희 등 수많은 여배우의 메이크업을 책임져 온 대한민국 대표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뷰티 제품을 최대 5,000원이라는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됐습니다.
정샘물은 2015년 자신의 메이크업 철학을 담은 브랜드 '정샘물뷰티'를 론칭하며 K뷰티 열풍과 함께 큰 주목을 받아왔습니다.
이번에 정샘물뷰티와 협업한 줌 바이 정샘물은 이날 총 13종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 / 뉴스1
▲메이크업 전 피부 결을 정돈해주는 '프렙 스킨패드'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주는 '메이크업 픽서' ▲유분기를 잡아주는 '세범다운 쿠션' ▲촉촉한 베이스를 완성하는 '글로시업 쿠션' ▲화장이 잘 먹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광프렙 부스터'와 ▲투명하고 맑게 피부를 톤업시켜주는 '톤프렙 부스터' ▲스파츌라가 탑재된 '새틴핏 스파츌라 파운데이션(6가지 컬러 쉐이드)' ▲베이스 제품 밀착력을 높여주는 '미니탭 퍼프' 등으로 구성됐습니다.
출시 전부터 '줌 바이 정샘물' 론칭 소식이 SNS를 통해 알려지며 높은 기대를 모은 만큼, 이날 오후 2시 기준 다이소 온라인몰에서는 스킨패드와 메이크업 픽서, 쿠션, 광프렙 부스터 등 일부 제품이 일시 품절된 상태입니다.
다이소몰 캡처
한편, 다이소몰은 5일부터 9일까지 'Daiso-DAY 새해 뷰티 신상' 행사를 진행합니다. 이번 행사는 매일 오전 9시에 새로운 뷰티 신상품을 공개하는 '뷰티 신상 오픈런'과 인기 상품을 엄선해 소개하는 '핫템 특별 입고'로 구성돼, 총 320여 종의 다양한 뷰티 아이템을 선보입니다.
행사 첫날에는 줌 바이 정샘물 베이스 메이크업 아이템 13종을 시작으로, 본셉 동결건조 앰플 키트 신상 2종, 케어존 플러스, 리노이아, 밀크터치 젤리팟 신상 등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입니다. '핫템 특별 입고' 코너에서는 소비자 관심이 높은 인기 상품을 큐레이션해 최신 뷰티 트렌드에 민감한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오늘의 핫템과 연관 상품, MD가 직접 선별한 추천 아이템도 함께 제안해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사진 제공 = 아성다이소
특히 '압도적 가성비 천원 뷰티템' 전용 탭을 마련해 합리적인 가격의 뷰티 제품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행사 기간 동안에는 2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배송비 50% 할인 쿠폰을 비롯해 다양한 리뷰 이벤트와 신상 증정 행사도 진행됩니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다이소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