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장원영이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두바이 쫀득 쿠키 먹방을 공개하며 팬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지난 1일 장원영은 인스타그램에 두바이 쫀득 쿠키를 먹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올렸습니다.
사진 속 장원영은 입술에 카카오 파우더가 묻은 채로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는 사랑스러운 모습이었는데요.
특히 장원영은 해당 게시물에 "그것 봐. 내가 이건 유행이 아니라고 했지"라는 글을 함께 올려 두바이 초콜릿 디저트에 대한 자신의 확신을 재차 드러냈습니다.
Instagram 'for_everyoung10'
장원영의 두바이 초콜릿 사랑은 이미 여러 차례 공개된 바 있습니다. 지난해 1월 '덱스의 냉터뷰'에 출연한 장원영은 "내 마음속엔 아직도 두바이 초코가 있다. 요즘도 생각날 때마다 사 먹는다"며 "2025년 첫 번째 유행은 두바이 초콜릿"이라고 강조했습니다.
또한 지난해 8월 유튜브 채널 '채널십오야'에서도 "두바이 초콜릿에 꽂혀 있다. 이건 유행이 아니라 스테디"라고 말하며 남다른 애정을 보여줬습니다.
최근 'DICON' 인터뷰에서는 2025년 새로 빠진 취미나 관심사, 나를 지탱해준 사람, 2025년 가장 맛있게 먹은 음식, 2025년 필수템 질문에 모두 '두바이 초콜릿'이라고 답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Youtube '채널 십오야'
한편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는 지난해 미니 3집 'IVE EMPATHY'와 미니 4집 'IVE SECRET'를 발매했으며, 지난해 10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서울 KSPO DOME에서 두 번째 월드투어를 시작했습니다.
아이브는 2026년에도 투어를 비롯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