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31일(수)

'빌리' 츠키, 시스루 웨딩드레스 착용... 동화 속 공주 방불케 하는 미모

걸그룹 빌리(Billlie)의 츠키가 우아한 웨딩 드레스 화보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지난 30일 츠키는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2025"라는 메시지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사진 속에서 츠키는 은은한 펄감이 돋보이는 스트랩리스 웨딩 드레스를 착용하고 브라운 톤의 업스타일 헤어로 클래식한 웨딩 무드를 연출했습니다.


드레스의 스트랩리스 디자인은 츠키의 어깨와 쇄골 라인을 우아하게 강조하며, 드레스에 스며든 펄의 반짝임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습니다. 특히 옆모습을 담은 컷에서는 풍성하게 퍼진 스커트 라인이 드라마틱한 실루엣을 완성해 마치 패션 화보를 보는 듯한 완성도를 보여주었습니다.


2025-12-31 14 57 02.jpgInstagram 'bunny9tsuki'


또 다른 사진에서는 츠키가 두 손으로 브이 포즈를 취하며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해, 우아한 웨딩 콘셉트와 키치한 분위기를 절묘하게 오가는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한편 츠키는 지난 29일 서울 마포구 MBC 미디어센터 공개홀에서 개최된 '2025 MBC 방송연예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했습니다. 이날 츠키는 화이트 톤의 튜브톱 드레스를 선택해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글래머러스한 몸매 라인을 과감하게 드러냈습니다.


어깨와 쇄골을 시원하게 노출한 디자인에 볼륨감 있는 스커트가 조화를 이루며 동화 속 공주를 연상시키는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자연스럽게 정리한 헤어스타일과 은은한 윤기가 돋보이는 메이크업으로 청순미와 성숙한 매력을 동시에 표현했습니다.


2025-12-31 14 58 54.jpgInstagram 'bunny9tsuki'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여준 털털하고 친근한 이미지와는 완전히 다른 글래머러스한 비주얼이 강한 대조를 이루며 새로운 매력을 각인시켰습니다.


츠키는 현재 '극한84'를 통해 아이돌의 경계를 넘나드는 진솔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프로그램 현장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적응력과 꾸밈없는 반응은 방송의 재미를 한층 높였으며, 이번 방송연예대상 참석은 예능인으로서의 발전과 스타로서의 존재감을 동시에 증명하는 무대가 되었습니다.


무대 퍼포먼스부터 예능까지 아우르는 츠키의 활동 영역은 계속해서 넓어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