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30일(화)

'49kg' 홍현희, 베스트 드레서 욕심내다 레드카펫서 '휘청'

개그우먼 홍현희가 2025 MBC 방송연예대상 레드카펫에서 10kg 감량 성공으로 완전히 달라진 모습을 선보이며 화제의 중심에 섰습니다.


지난 29일, 홍현희는 화이트 컬러의 미니 드레스와 롱 베일을 조합한 과감한 스타일링으로 등장했습니다.


몸매 라인이 선명하게 드러나는 의상을 통해 다이어트 성공의 결과를 자신 있게 과시하며, 이전과는 확연히 다른 자신감 넘치는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origin_홍현희맞아18kg폭풍감량.jpg뉴스1


현장 취재진들의 플래시가 집중되는 가운데, 홍현희의 변화된 비주얼은 참석자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습니다.


레드카펫 포토타임 중에는 작은 해프닝이 발생하기도 했습니다. 홍현희가 베스트 드레서를 겨냥한 듯 베일을 활용한 퍼포먼스를 시도하던 중 순간적으로 균형을 잃고 휘청거리는 모습이 포착됐습니다. 하지만 주변 동료 연예인들의 신속한 도움으로 큰 사고 없이 마무리됐고, 홍현희 역시 특유의 밝은 웃음으로 상황을 자연스럽게 정리하며 순발력을 발휘했습니다.


홍현희는 최근 60kg에서 49kg으로 약 10kg 감량에 성공했다고 밝혔습니다. 과거 16kg 다이어트 경험이 있는 그는 이번에도 다이어트약에 의존하지 않고 간헐적 단식과 꾸준한 운동만으로 목표 체중을 달성했다고 전했습니다. 건강한 방식의 체중 관리로 화제를 모으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origin_중심잃은홍현희.jpg뉴스1


홍현희의 이번 다이어트는 단순한 외모 변화를 넘어서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무리하지 않는 건강한 방법으로 컨디션까지 함께 관리하며 이뤄낸 변화는 레드카펫에서의 당당한 모습은 물론, 방송에서의 태도 변화로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웃음으로 자신을 숨기지 않고 당당하게 드러내는 여유로운 모습은 한층 성숙해진 예능인으로서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