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30일(화)

더본코리아,아동복지시설에 빽보이피자 푸드트럭 투입... 피자 150인분 나눔

더본코리아가 연말을 맞아 아동복지시설 어린이들을 위한 특별한 나눔 행사를 실시했습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더본코리아


30일 더본코리아는 지난 29일 대한사회복지회와 협력해 아동복지시설의 아동 및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나눔 활동을 펼쳤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행사에서 더본코리아는 빽보이피자 푸드트럭을 현장에 투입해 즉석에서 조리한 따뜻한 피자 150인분을 제공했습니다. 또한 빽다방 MD 상품 150개도 함께 준비해 아이들에게 전달했습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더본코리아


대한사회복지회 강대성 회장이 운영하는 경기도자립지원전담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이삭의집, 경기북부아동일시보호소, 의정부영아원 등 여러 아동복지시설의 아동·청소년과 시설 종사자 약 150명이 이번 나눔의 혜택을 받았습니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아이들에게 따뜻한 응원의 마음이 전달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려운 아동 및 청소년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더본코리아


더본코리아는 지난 2015년부터 점주들의 자발적 참여로 사랑의 짜장밥 나눔 행사를 비롯한 다양한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전개해왔습니다.


기초생활수급자 가구, 노인복지회관, 보육원, 군부대, 장애인복지관 등으로 나눔의 영역을 점차 넓혀가고 있습니다. 지난 24일에는 구세군과 함께 지역사회 이웃들을 위한 식사 1,700여 인분을 제공하는 나눔 활동을 진행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