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시언과 서지승 부부가 결혼 5년 만에 첫 아이를 갖게 되면서 아들임을 공개했습니다.
지난 26일 이시언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는 서지승이 현재 임신 중이며 태교에 집중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내년 출산을 앞두고 있는 서지승은 최근 임신 사실이 알려진 후 많은 축하를 받고 있습니다.
연예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이시언 부부의 첫 아이는 아들로 확인됐습니다. 임신 소식이 전해진 이후 서지승과 이시언은 각각 자신들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남자아이 캐릭터 풍선 사진을 게시하며 아들임을 은근히 알렸습니다.
Instagram 'jiseungseo'
이시언과 서지승은 2018년부터 공개 연애를 시작해 2021년 12월 25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두 사람은 약 3년간의 연애 기간을 거쳐 부부가 된 후, 결혼 생활 4년 만에 첫 아이를 갖게 되면서 연말 좋은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시언은 2008년 MBC 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로 연기계에 첫 발을 내디뎠습니다.
이후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7'을 통해 본격적인 주목을 받기 시작했으며, 올해 6월 종영한 MBC 예능 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4'에도 출연했습니다.
서지승은 1988년생으로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를 졸업했습니다. 2005년 KBS 2TV 드라마 '반올림2'로 데뷔한 후 '백만장자와 결혼하기', '복희누나', '오! 할매' 등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했습니다.
(좌) 이시언, 뉴스1 / (우) 서지승, 블루드래곤엔터테인먼트
영화 분야에서도 '5백만불의 사나이', '연애의 온도', '간신',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조작된 도시' 등에서 조연으로 활약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