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박성광의 부인 이솔이가 택시에서 마스크팩을 하며 찍은 셀카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지난 25일 이솔이는 자신의 SNS에 "기사님 놀라심.. 죄송해요 제가 요즘 마스크팩 없으면 안돼요오"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솔이는 택시 뒷좌석에 앉아 있는 모습입니다. 그는 얼굴에 하얀 마스크팩을 붙인 채 당당하게 셀카를 촬영했습니다.
Instagram 's5llala'
평소 우아하고 인형 같은 외모로 유명한 그녀가 보여준 꾸밈없는 털털한 모습은 팬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안겼습니다.
이솔이의 이런 행동은 바쁜 일정 중에도 피부 관리를 소홀히 하지 않으려는 철저한 자기관리 의지를 보여주는 대목입니다.
택시라는 공공장소에서도 스킨케어를 멈추지 않는 그녀의 모습은 '1일 1팩' 루틴에 대한 강한 의지를 엿볼 수 있게 합니다.
이 게시물을 본 누리꾼은 "기사님 진짜 놀랐을듯요ㅋㅋㅋ", "피부비결이군요", "팩하는 모습도 아름답다" 등 다양한 댓글을 남겼습니다.
한편 이솔이는 2020년 개그맨 박성광과 결혼한 후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을 통해 얼굴을 알렸습니다.
Instagram 's5llala'
그는 SNS를 통해 여성암 투병 이력을 고백해 많은 응원을 받았습니다. 이후 이솔이는 수술과 항암치료 끝에 암세포가 사라졌다는 진단을 받은 뒤 정기검진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