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6일(금)

스타벅스, 29CM에 브랜드관 오픈... '신년 기획 굿즈' 단독 출시

스타벅스 코리아가 젊은 고객층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온라인 패션 플랫폼 진출을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손정현 대표이사가 이끄는 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12월 29일 온라인 셀렉트샵 29CM에 공식 브랜드관을 오픈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입점과 함께 신년 기획 굿즈를 29CM에서 독점 출시합니다.


스타벅스는 패션 플랫폼을 선호하는 2030세대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한 상품 라인업을 통해 브랜드 경험의 새로운 채널을 구축해 나간다는 전략입니다.


올해 W컨셉과 무신사에 이어 세 번째로 패션 플랫폼에 진출하게 됩니다.


[20251226] 스타벅스 사진자료1_스타벅스, 패션 플랫폼 브랜드관에서 새해 기획 굿즈 첫 출시.jpg사진 제공 = 스타벅스


29CM 브랜드관 오픈을 기념해 스타벅스는 오는 12월 29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2026년 1월 4일까지 신년 기획 굿즈 단독 기획전을 진행합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새해 붉은 말의 해를 상징하는 셰틀랜드 포니를 모티브로 한 '해피 포니 팜' 굿즈 9종이 공개됩니다.


해당 신년 굿즈는 매년 십이간지를 테마로 출시되는 스타벅스의 글로벌 공통 상품으로, 전 세계에서 가장 먼저 한국에서 선공개되는 특별한 의미를 갖습니다. 국내에서는 온라인 전용으로만 판매될 예정입니다.


주요 상품으로는 셰틀랜드 포니가 정교하게 새겨진 베이비포니 데미 머그 89ml가 있습니다.


[20251226] 스타벅스 사진자료2_베이비포니 데미 머그 89ml.jpg사진 제공 = 스타벅스


이 제품은 작은 사이즈로 제작되어 장식용 오브제나 액세서리 보관함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합니다.


패션 아이템으로는 베이비포니 베어리스타 키체인이 출시되어 가방이나 파우치에 개성을 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 목적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용량의 텀블러와 콜드컵도 함께 선보입니다.


스타벅스는 29CM 단독 출시를 기념해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해피 포니 팜 굿즈 단품 구매 시 5% 할인, 세트 구매 시 10% 할인이 적용됩니다.


추가로 해피 포니 팜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상품 1개당 스타벅스 에코 텀블러 쿠폰 1장을 증정합니다.


[20251226] 스타벅스 사진자료3_베이비포니 베어리스타 키체인.jpg사진 제공 = 스타벅스


오는 1월 4일까지 스타벅스 브랜드관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주문당 레드리본 리유저블백 1개가 제공됩니다.


브랜드관 방문 고객은 오는 2026년 1월 4일까지 29CM에서 사용 가능한 스타벅스 브랜드관 전용 5%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백지웅 기획 담당자는 "온라인 패션 플랫폼을 자주 이용하는 2030세대 고객들을 위한 신규 상품과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기획전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습니다.


[20251226] 스타벅스 사진자료4_베이비포니 베어리스타 인형.jpg사진 제공 = 스타벅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