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4일(수)

롯데리아, 40주년 맞은 닌텐도와 협업... '슈퍼 마리오' 한정 굿즈 출시

롯데GRS가 운영하는 햄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가 닌텐도의 인기 캐릭터 '슈퍼 마리오'와 협업한 특별 상품을 출시했습니다.


롯데리아는 지난달 19일부터 잠실 롯데월드몰 B1점에 슈퍼 마리오 캐릭터를 활용한 특별 공간을 조성하며 '슈퍼 마리오 조이풀 홀리데이'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이번 협업은 닌텐도의 대표 IP인 슈퍼 마리오의 독특한 세계관을 브랜드에 접목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재미와 차별화된 브랜드 체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롯데GRS_251224_이미지자료] 롯데리아, 슈퍼마리오 협업 MD 출시.jpg사진 제공 = 롯데리아


롯데리아는 전국 매장에서 '슈퍼 마리오 굿즈 세트'를 판매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상품은 슈퍼 마리오와 요시 캐릭터가 디자인된 카라비너 2종과 게임 속 아이템을 모티브로 한 메탈키링 5종으로 구성됩니다. 


고객들은 게임에서 친숙한 '?박스' 디자인 패키지를 통해 카라비너 1개와 메탈키링 3개를 랜덤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햄버거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정상가 대비 4천6백원 할인된 가격으로 굿즈 세트를 제공해 더욱 합리적인 구매 기회를 마련했습니다.


롯데GRS 관계자는 "올해 40주년을 맞은 슈퍼 마리오 캐릭터와의 대규모 협업을 통해 연말 시즌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드리고 싶다"면서 "향후에도 고객과의 감정적 연결고리를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