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4일(수)

SSG닷컴, 이마트와 함께 '고품질 신선식품' 엄선 판매

온라인 쇼핑몰 SSG닷컴이 이마트와의 협력을 통해 고품질 신선식품을 엄선해 소개하는 '초신선 발굴 프로젝트'를 본격 추진한다고 24일 발표했습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쓱닷컴 신선은 이마트로부터'라는 브랜딩 캠페인의 핵심 전략으로, 맛과 품질, 신선도를 모두 만족시키는 이마트의 우수한 신선식품을 쓱닷컴에서 주간 단위로 1~2개씩 선별해 고객들에게 선보이는 것이 목표입니다.


SSG닷컴은 선정된 상품들의 원산지 정보와 품종 특성, 영양학적 가치, 다양한 요리법 등을 영상 콘텐츠와 이미지, 인포그래픽을 활용해 흥미롭게 구성했습니다. 이는 신선식품의 온라인 구매에 대해 신뢰성을 확보하고 고객들이 보다 쉽게 구매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조치입니다.


[사진자료] SSG닷컴, ‘초신선 발굴 프로젝트’ 시동…‘신선식품 경쟁력 높인다’.jpg사진 제공 = SSG닷컴


12월 들어 SSG닷컴은 제주 골드키위를 비롯해 금한돈 삼겹살, 엔비사과, 자유방목 블랙앵거스 소고기 등을 초신선 상품 라인업으로 출시했습니다.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는 '왕블루베리'와 '아그로수퍼 한입삼겹살'을 새로운 초신선 상품으로 런칭하며 동시에 특별 할인 이벤트도 실시합니다.


칠레에서 수입한 왕블루베리는 과육의 탄탄함과 높은 기본 당도, 그리고 부드러운 식감의 감칠맛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입니다. 


SSG닷컴은 이 상품과 함께 그릭요거트, 아이스크림 와플, 오버나이트 오트밀 등을 활용한 다채로운 레시피도 함께 제공합니다.


칠레산 아그로수퍼 한입삼겹살은 한 입 크기로 미리 슬라이스되어 있어 구이용으로 최적화되었으며, 냉동 상태에서 별도의 손질 과정 없이 바로 조리가 가능해 편의성을 극대화했습니다. 원육의 특성과 조리 방법에 대한 상세한 정보도 제공해 초신선 상품에 대한 고객 이해도를 높였습니다.


SSG닷컴 담당자는 "이마트와의 긴밀한 협업 시스템을 바탕으로 신선식품 부문의 경쟁력을 최대한 끌어올릴 예정"이라며 "초신선 상품들도 쓱배송 서비스를 통해 신속하고 편리하게 고객들께 전달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