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3일(화)

"둘이 무슨 사이?".... 세븐틴 에스쿱스가 건넨 크리스마스 선물에 '슈퍼스타' 오타니가 보인 반응

메이저리그 슈퍼스타 오타니 쇼헤이(LA 다저스)와 K-팝 그룹 세븐틴의 리더 에스쿱스가 크리스마스 선물을 주고받는 모습이 공개되어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글로벌 패션 브랜드 'BOSS'가 공개한 영상에서 에스쿱스는 오타니에게 크리스마스 기념 선물을 전달했습니다. 선물과 함께 전해진 짧은 편지를 받은 오타니는 큰 선물 상자를 열어보았습니다.


상자 안에는 작은 곰 인형과 아기용품들이 정성스럽게 담겨 있었습니다. 이를 확인한 오타니는 "정말 귀엽다, 이건 나의 딸과 반려견 데코이를 위한 것인가?"라며 기쁜 반응을 보였습니다.


캡처.JPGInstagram 'shoheiohtani'


선물을 준 에스쿱스는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가 950만 명에 달하는 글로벌 스타입니다. 국제적 인지도 면에서는 오타니 못지않은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인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오타니는 LA 다저스 이적 후 눈부신 활약을 펼쳤습니다. 올해 그는 타율 0.282, 55홈런, 102타점, OPS 1.014의 뛰어난 타격 성적을 기록했으며, 투수로서도 1승 1패 평균자책점 2.87로 안정적인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러한 활약으로 2시즌 연속 월드시리즈 우승과 내셔널리그 MVP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오타니는 지난 2024년 일본 여자 농구 선수 다나카 마미코와 결혼했으며, 최근 딸이 태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