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오는 28일까지 일주일간 배달의민족과 함께하는 '배민푸드페스타'를 통해 최대 6천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습니다.
맘스터치는 모임과 홈파티 등으로 배달 수요가 늘어나는 연말 성수기 시즌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 대비 푸짐하고 맛있는 맘스터치의 대표 버거, 치킨을 더욱 가심비 있게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습니다.
이달 28일까지 매일 배달의민족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에서 선착순으로 2만 명에게 6천 원 할인쿠폰을 지급하며, 이 외 모든 고객에게 3천 원 할인쿠폰을 제공합니다.
선착순 6천 원 할인쿠폰은 1일 1회 발급 및 사용 가능하며, 다운로드 순서가 아닌 실제 사용 완료 시점을 기준으로 선착순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사진 제공 = 맘스터치
배민 앱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받고 인근 맘스터치 매장에서 17,900원 이상 배달 주문 시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쿠폰별 세부 사용 조건 및 유의사항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할인 혜택은 최근 출시된 신메뉴 '슈퍼싸이더블킥'을 비롯한 맘스터치 버거, 치킨, 사이드 등 전 메뉴에 적용됩니다.
작년 메가 히트 메뉴인 '슈퍼싸이버거' 후속작 슈퍼싸이더블킥은 버거 번(빵) 밖으로 튀어나올 정도로 압도적인 크기의 슈퍼싸이패티에 별도 제공되는 두 가지 소스와 시즈닝으로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커스터마이징 버거입니다. 또한, 신제품 슈퍼싸이더블킥과 기존 베스트셀러를 한번에 맛볼 수 있는 실속 세트 메뉴 크리스피세트 3종도 이번 행사를 통해 정가 대비 최대 6천 원 저렴하게 구매 가능합니다.
크리스피세트는 커플팩, 트리플팩, 패밀리팩 등 다양한 구성으로 커플부터 가족 단위까지 인원 수에 맞춰 선택할 수 있어 연말 시즌 파티 메뉴로 제격입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홈파티 수요가 늘어나면서 배달 주문이 급증하는 연말 성수기를 맞아 고객들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풍성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배민푸드페스타 기간 동안 버거, 치킨 등 맘스터치의 다양한 메뉴를 더욱 부담 없이,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