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2일(월)

짬뽕과 투움바의 이색 만남... 홍콩반점, '슈림프 투움바 짬뽕' 시즌 한정 출시

백종원의 더본코리아가 운영하는 중식 브랜드 홍콩반점0410이 연말을 맞아 특별한 신메뉴를 선보입니다. 22일 홍콩반점은 중식과 서양식을 결합한 슈림프 투움바 짬뽕을 시즌 한정 메뉴로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홍콩반점의 새로운 메뉴는 브랜드만의 시그니처 투움바 소스를 중식 스타일과 접목한 것이 핵심입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더본코리아


진하고 꾸덕한 풍미의 투움바 소스에 매콤함을 더해 느끼한 맛을 중화시켰으며, 튀긴 새우 두 마리를 토핑으로 올려 시각적 완성도와 맛의 균형을 맞췄습니다.


더본코리아는 신메뉴 출시와 함께 고객들을 위한 특별 할인 혜택도 마련했습니다. 12월 23일부터 24일까지 이틀간 매장에서 식사하는 고객에게 슈림프 투움바 짬뽕을 정가 12,000원에서 9,900원으로 할인 판매합니다.


이번 신메뉴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홍콩반점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배달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매장 방문 고객만 맛볼 수 있는 한정 메뉴입니다.


홍콩반점 관계자는 "연말 시즌을 맞아 고객들에게 색다른 맛의 즐거움을 전하고자 기존과는 차별화된 이색적인 신메뉴 '슈프림 투움바 짬뽕'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매콤하면서 꾸덕한 투움바소스로 완성한 이번 신메뉴와 함께 홍콩반점에서 따뜻하고 든든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