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19일(금)

배스킨라빈스, 작아서 부담 없는 '쁘띠 아이스크림 케이크' 전국 판매 시작

배스킨라빈스가 소형 아이스크림 케이크 '쁘띠 케이크'의 전국 매장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기존 대형 케이크에 부담을 느끼던 소비자들을 겨냥한 새로운 사이즈의 제품으로, 1인 가구와 MZ세대를 중심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상품입니다.


쁘띠 케이크는 작년 4월 '워크샵 by 배스킨라빈스'에서 처음 선보인 후 아기자기한 크기와 독특한 디자인으로 주목받았습니다.


[이미지] SPC 배스킨라빈스, 전국 매장에서 만나는 미니 ‘쁘띠 케이크’ 출시.jpg사진 제공 = 배스킨라빈스


그동안 일부 직영점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이 제품을 전국으로 확대 판매하며 아이스크림 케이크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겠다는 전략입니다. 이번에 출시되는 쁘띠 케이크는 총 4종으로 구성됩니다.


달걀 형태를 모티브로 한 '에그' 시리즈 2종과 동화 '백설공주'를 테마로 한 제품 2종이 주요 라인업입니다.


'핑크 래빗 에그'는 토끼를 연상시키는 귀여운 디자인에 바닐라와 아몬드 봉봉 맛을 조합해 달콤함을 극대화했습니다.


'베리 베리 에그'는 딸기 모양의 비주얼에 스트로베리와 베리베리스트로베리 플레이버를 담아 상큼한 과일 풍미를 선사합니다.


백설공주 콘셉트 제품인 '백설공주의 황금 드레스'는 치즈와 베리베리스트로베리의 조화로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구현했습니다. 


'마법에 걸린 달콤한 사과'는 빨간 사과 형태의 디자인에 바닐라와 애플 샤베트를 더해 산뜻한 맛이 특징입니다. 백설공주 테마의 두 제품은 전용 패키지로 제작되어 선물용이나 SNS 인증샷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습니다.


배스킨라빈스는 2025년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특별한 쁘띠 케이크도 함께 선보였습니다. 아이스크림 업계 최초로 글라사쥬 코팅 기술을 도입해 냉동 상태에서도 광택과 입체감을 유지하는 3D 프리미엄 케이크 양산 기술을 완성했습니다.


이 기술을 활용해 디즈니 애니메이션 '주토피아' 캐릭터를 디자인한 쁘띠 케이크 4종을 출시했습니다.


'주토피아' 시리즈는 주인공 '주디'의 얼굴을 그대로 재현한 '주토피아 스윗 주디', 넥타이를 착용한 '닉' 캐릭터 데코가 포인트인 '주토피아 시크 닉', '레밍' 캐릭터의 얼굴이 디자인된 '주토피아 힙 레밍', '주토피아2'의 신규 캐릭터 '게리' 모양 데코를 추가한 '주토피아 해피 게리'로 구성됩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작은 사이즈의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원하는 고객들의 요구에 부응해 쁘띠 케이크를 전국으로 확대 판매하게 됐습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취향을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들을 꾸준히 출시할 예정입니다"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