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비알코리아의 던킨이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함께 진행하는 윈터 캠페인 '홈 포 더 홀리데이'의 일환으로 심슨 자이언트 핑크 도넛을 한정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던킨은 지난 12월 초 '이달의 도넛' 신제품으로 선보인 '심슨 핑크 도넛'에 이어 이번에는 훨씬 큰 사이즈의 제품을 내놓았습니다. 새롭게 출시된 '심슨 자이언트 핑크 도넛'은 중량 300g으로 기존 '심슨 핑크 도넛'보다 약 5배 큰 크기를 자랑합니다.
이번 '심슨 자이언트 핑크 도넛'은 던킨의 4번째 크리스마스 시즌 도넛으로, 윈터 캠페인을 통해 선보이는 특별한 메뉴입니다. 이 제품은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 '심슨 가족'의 주인공 호머가 즐겨 먹는 분홍색 링 도넛을 실제로 구현한 것입니다.
사진 제공 = 던킨
핑크 코팅 위에 다채로운 색상의 스프링클을 장식하고, 상큼한 딸기 필링과 부드러운 화이트 크림을 넣어 원작 속 도넛의 모습을 생동감 있게 재현했습니다. 특히 케이크처럼 여러 명이 함께 나눠 먹을 수 있는 크기로 제작되어 연말 파티용 디저트로 적합합니다.
이 제품은 '던킨 원더스 청담'과 '던킨 원더스 강남' 매장에서만 한정 판매됩니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심슨 가족' 팬들에게 작품을 대표하는 아이템 중 하나인 원작의 도넛을 압도적인 크기로 구현한 '심슨 자이언트 핑크 도넛'은 연말 시즌 유쾌한 분위기를 더하는 제품이다. 연말 홈파티나 크리스마스 시즌에 잘 어울리는 이색 디저트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다.